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더프레시 500호점 돌파 2024-07-28 18:25:44
체인 가운데 유일한 기록”이라며 “1위 브랜드 입지를 더 굳히겠다”고 했다. GS더프레시는 올해에만 62개 매장을 새로 열며 ‘투트랙’ 출점 전략에 속도를 냈다. 구도심 상권에선 기존 개인 슈퍼마켓을 전환하고 신도시에는 신규 매장을 열었다. 직영 중심인 사업 구조를 가맹점 중심으로 전환한 것도 주효했다. 편의점...
"마치 힙합처럼 미국인들 삶에 K팝이 파고들었죠" 2024-07-28 17:22:14
오전부터 긴 줄이 늘어섰다. 방문객들은 70여 개 국내 브랜드 제품 약 200개 제품을 일일이 테스팅하는 데 여념이 없었다. 홍기은 CJ올리브영 글로벌사업부 상무는 “최근 1년 새 올리브영 글로벌 앱 회원 수가 두 배 늘었다”며 “현장을 찾은 K팝 팬들의 유입 효과도 상당하다”고 말했다. 2012년 LA 근교 어바인에서 처...
[르포] K팝 타고 날아오른 K뷰티…LA 케이콘 화장품 부스 '문전성시' 2024-07-28 08:08:42
놀라운 수준"이라고 칭찬했다. 홍기은 올리브영 글로벌커머스사업부 경영리더는 27일 연합뉴스에 "해외 소비자 대상 역직구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가입자 수가 최근 1년 새 2배 이상으로 늘었는데, 이 중 70% 이상이 북미 고객일 정도로 미국 내 K뷰티 열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케이콘 관...
GS더프레시 창립 50년만에 500호점 개장…"1등 슈퍼 입지 굳혀" 2024-07-28 06:00:02
것으로, 1위 슈퍼마켓 브랜드 입지를 더 공고히 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GS더프레시는 입지가 뛰어난 구도심 상권은 기존 개인 슈퍼마켓을 전환하고 젊은층 유입이 많은 신도시에는 신규 매장을 출점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점포 수를 급속히 늘렸다. 올해만 매주 2개꼴로 모두 62개 매장이 문을 열었다....
ETF 브랜드 너도나도 교체…한화운용 'PLUS'로 새 출발 2024-07-23 17:36:55
브랜드를 각각 ‘1Q’, ‘RISE’로 변경했다. KB운용은 리브랜딩 후 첫 상품으로 ‘RISE 미국AI밸류체인TOP3Plus’를 이날 상장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HEROS’(히어로즈)로의 ETF 브랜드 변경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자산운용도 ‘WOORI(우리)’에서 ‘WON(원)’으로 바꾼다. 현재 한화자산운용의 ETF 시장...
한화자산운용 ETF 새 브랜드명 'PLUS'…'160조 시장' 각축전 2024-07-23 15:44:14
ETF 리브랜딩은 올 들어서만 세번째다. 앞서 하나자산운용과 KB자산운용은 ETF 브랜드를 각각 '1Q'. 'RISE'로 변경했다. KB운용은 리브랜딩 후 첫 상품으로 'RISE 미국AI밸류체인TOP3Plus'를 이날 상장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에서 착안한 ‘HEROS’(히어로즈)로의 ETF...
한화운용, 15년 만에 ETF 간판 교체…새 브랜드 'PLUS' 선보여 2024-07-23 11:24:29
위한 자산운용사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전략사업부문장은 "한화 그룹의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연계를 고려했다"며 "투자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라이프'를 뺀 PLUS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최 부문장은 PLUS를 둘러싸고 있는 대괄호를 어미 새가 둥지에...
한화운용, 새 ETF 브랜드 'PLUS' 공개…"풍요로운 미래 제공"(종합) 2024-07-23 11:11:29
= 한화자산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ARIRANG'(아리랑)이 15년 만에 'PLUS'(플러스)로 탈바꿈한다. 한화자산운용은 23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기념식을 열어 새 ETF 브랜드 'PLUS'의 출범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BI)와 향후 운용 비전 등을 공개했다. 한화운용은 'PLUS'에는...
아이큐어, 2024 북미 코스모팩 참가 2024-07-23 10:51:14
전시회다. 전 세계 제조자개발생산(ODM)사와 브랜드사, 유통사 등이 참가한다. 아이큐어 ODM·OBM 사업부는 국내 매출에 집중된 사업 구조를 개선하고 해외 고객사를 발굴하기 위해 2022년부터 아시아 최대 화장품·뷰티 행사인 홍콩 코스모팩·코스모프로프에 2년 연속 참가해 왔다. 올해는 북미 시장을 직접 공략하기...
한화운용, 새 ETF 브랜드 'PLUS' 공개…"풍요로운 미래 제공" 2024-07-23 10:00:02
송은경 기자 = 한화자산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ARIRANG'(아리랑)이 15년 만에 'PLUS'(플러스)로 탈바꿈한다. 한화자산운용은 23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ETF 브랜드 'PLUS'의 출범을 알리며 브랜드 이미지(BI)와 향후 운용 비전 등을 공개했다. 한화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