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 향수 컬렉션, 국내서 만난다 2021-07-08 11:09:38
배우들이 착용하는 클래식 수트 글로벌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브리오니가 출시한 첫 향수 ‘브리오니 오 드 퍼퓸’은 브리오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급스러운 수트의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고급 수트를 연상시키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각진 보틀에 브리오니 수트를 제작할 때 쓰는 새틴 라벨을 붙여 군더더...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2021-07-04 13:00:01
고급스런 향을 더하거나 기능을 세분화한 제품 및 브랜드를 선보이고 나섰다. 4일 생활용품·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통해 MZ세대 탈모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로이비의 모발 관리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받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7월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 개최 2021-06-30 16:00:02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럭셔리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와 프랑스 보르도산 최고급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르티프 릴레를 활용한 유니크한 창작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월드클래스 바텐더이자 두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손석호 오너 바텐더, 김동욱 바텐더의 한정 칵테일도 총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탈모인 정조준…로이비, 샴푸 선보인다 2021-06-29 16:53:0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탈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로이비가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아영FBC, 빈티지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8' 출시 2021-06-14 12:31:15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 하이직이 빈티지 샴페인 ‘레어 2008(RARE 2008)’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레어'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 소재 샴페인 하우스 파이퍼 하이직의 최고급 라인이라고 아영FBC는 소개했다. 2008빈티지 샴페인은 2002년에 이은 7번째 제품이다. 레어 2008 빈티지...
롯데호텔, ‘호텔 로망 실현’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 2021-06-14 08:00:09
시그니엘 서울은 시그니엘 브랜드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호텔 PB 상품을 정기 구독 서비스로 제공한다. 커피 마스터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원두만을 블렌딩해 아로마가 살아있는 시그니엘 79와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를 묶어 월 1회씩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시그니엘만의 시그니처...
히포크라테스가 말했다 "아로마 목욕해라" 2021-06-10 17:28:03
있다. 전용 디퓨저에 물과 아로마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리면 공간 전체에 향이 퍼진다. 크림 또는 다른 오일과 블렌딩해 자기 전 향을 맡으며 마사지하면 긴장과 근육통 완화에도 좋다. 아로마 스파를 찾아가면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족욕, 스파, 마사지는 물론 증상별 제품 추천 등을 받을 수 있다. 태국...
씨큐리 버블웨이브 `비타 필터 멀티`,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 2021-06-10 16:04:02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는 12가지 향을 담아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혔다. 나작커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으로 비타 필터 멀티의 제품 경쟁력과 시장 성장성을 다시금 입증하게 됐다"면서, "비타 필터 멀티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물론 이를 발판삼아 하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는 뮤직 진동...
[월가 분석] `1조 클럽` 입성할 화장품 기업 4 2021-06-10 08:00:17
브랜드들이 매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이 회사가 하청업체를 통해 향수를 제작하고 자사 브랜드를 붙여 판매하는 방식 대신, 자체 향수를 만드는 것을 좋게 봤는데요. 루이뷔통모에헤네시가 가진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높게 평가한 겁니다. 스위스 대표 향수 기업 지보단 또한 목록에 올랐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포스트코로나 시대, 향수 제조업체 유망" 2021-06-09 11:06:07
브랜드들이 그룹 매출에 큰 기여를 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LVMH가 "하청업체를 통해 향수를 제작하고 자사 브랜드를 붙여 판매하는 방식 대신 자체 향수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며 "LVMH의 향수는 높은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 지보단(Givaudan) 뱅크오브아메리카 애널리스트들은 스위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