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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생활 인프라 모두 뛰어난 '랜드마크'…지역 가치까지 높였다 2024-11-28 17:09:36
한양도성길 등 다수의 녹지 공간도 마련돼 있다. 고객만족대상은 금호건설의 ‘강릉 아테라’가 차지했다. 다양한 평면 설계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단지다. 브랜드대상은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와 동원개발의 ‘무거 비스타동원’이 받았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치열한...
평택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산단 중심부 위치…교육·상업·교통 인프라 우수 2024-11-28 17:05:54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조성되고, ‘한신더휴’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화 설계 등으로 상품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받았다.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경기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공동7블록에 지하 2층~지상 35층, 7개 동, 991가구(전용면적 59·84㎡)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
강릉 아테라, 고층설계로 탁 트인 조망…랜드마크 자리매김 2024-11-28 17:03:19
수상했다. 금호건설이 새롭게 출시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를 강릉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다. 각종 특화 커뮤니티가 제공돼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강릉시 회산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3개 동, 329가구(전용면적 84~166㎡)로 조성된다.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특화 평면·강판 외벽·잔디광장 … 대전 '둔산 생활권' 대표단지 2024-11-28 16:43:22
주거의 본질인 견고함과 혁신 설계를 통한 브랜드 차별화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충족한 단지라는 평가가 나온다. ‘2024 주거문화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배경이다. 입주민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특화 평면과 부식에 강한 강판을 활용한 외벽 디자인 등은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존 남성 럭셔리 층을 1100여평에서 2100평으로 두 배로 키우며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명품관을 완성한 것. 디올 옴므를 비롯해 셀린느, 로에베 등 럭셔리 남성 브랜드가 국내 최다인 42개로 늘어났고, 강남점 맨즈 럭셔리는 20.8% 성장, 코로나 이후 최근 4년 내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내년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 리뉴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신세계존' 그랜드 오픈 2024-11-26 09:53:46
푸에기아 1833, 포트레, 토코보 등 단독 브랜드를 유치했다. 프라다 뷰티는 국내 면세점 및 인천공항 최초 입점으로 향수와 립스틱, 립밤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는 아시아태평양 최초로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존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주류 및 담배 구매 시...
직장인들 '이것' 즐겨 먹더니…업계 최강자도 결국 '변신' 2024-11-22 20:00:01
2월 선보인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는 기존 에스프레소 캡슐 대비 1.7배 많은 원두 9.5g를 담아 풍부한 양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50여년 업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론칭한 카누 바리스타는 로스팅 강도에 따라...
LH사장 "1기 신도시 재건축 냉정히 봐야…분당 외엔 제한적"(종합) 2024-11-21 17:49:57
'힐스테이트', '래미안' 같은 상위 브랜드를 붙이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 사장은 "연간 LH 공급 물량 5만가구 중 5천가구 이상에 삼성물산, 현대건설, DL이앤씨 등 대형 건설사 브랜드가 붙는 것"이라며 "공공주택이 서자 취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들어가서 살고 싶은 명품주택이 되도록 하겠다"...
분당 선도지구 이주주택, LH 사옥 등 오리역세권에 짓는다 2024-11-21 17:00:01
'힐스테이트', '래미안' 같은 상위 브랜드를 붙이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 사장은 "연간 LH 공급 물량 5만가구 중 5천가구 이상에 삼성물산, 현대건설, DL이앤씨 등 대형 건설사 브랜드가 붙는 것"이라며 "공공주택이 서자 취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들어가서 살고 싶은 명품주택이 되도록 하겠다"...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N은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 관계(Network) 등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제곱(N)으로 표현했다. 향후 올리브영의 과제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