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출 100억' 고급 식음료기업 매물로 2024-10-08 15:59:18
브랜드 B사도 매물로 나왔다. 이 회사는 주요 제품군에 대해 OEM(주문자위탁생산) 생산 방식을 쓰고 있다. 우수한 품질 관리와 함께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해 원가 절감도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김대업 파트너는 "B사는 안정적인 수익 모델과 함께 강력한 브랜드 파워, 충성도 높은 고객층, 온라인·해외 시장에서의...
美서 제값받기 나선 제네시스…벤츠·BMW 경쟁 모델 가격 추월 2024-10-07 17:49:50
가격이다. 럭셔리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와 BMW의 동급 SUV보다 높은 가격이다. 품질과 성능, 브랜드 파워에서 독일 브랜드에 뒤질 게 없다는 현대자동차의 자신감을 가격에 반영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7일 미국 자동차 가격 비교 플랫폼 카즈닷컴 등에 따르면 제네시스 미국법인은 올해 6만4850달러로 책정한 GV80 3.5T...
'리콜 재통지' 받은 차량 3년 6개월간 370만대 2024-10-07 08:56:49
브랜드는 기아로, 총 136만2천여대에 대해 명령이 내려졌다. 카니발 등 6개 차종의 에어백 경고등 관련 리콜(25만690대·2022년 11월), 카니발 등의 파워 슬라이딩 도어 관련 리콜(19만841대·2024년 2월) 등이 재통지 대상이 된 주요 사례다. 이어 현대차는 같은 기간 109만4천여대에 대해 리콜 재통지 명령을 받았다....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광장은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의 ‘2025 봄·여름 패션쇼’에 참석한 유명인을 보러온 인파로 북적였다.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 ‘둥’과 ‘탁’ 소리가 느리게 반복되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지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루이비통 쇼가 펼쳐진 곳은 루브르 궁전 동쪽에 있는 정원인 쿠르 카레다. 거울로 외벽을...
펄펄 끓는 인도…모디노믹스 3대 유망株는 [미다스의 손] 2024-10-04 16:00:00
그 다음에 타타모터스, 그리고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타이탄 등 소비재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 마시모두띠나 자라의 판권을 갖고 있는 유통기업, 트렌트가 있는데, 이 기업도 워낙에 탄탄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프라 섹터 같은 경우에는 세계 10대 철강 기업인 타타스틸과 종합에...
대동, '2024 딜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2024-10-02 15:19:37
비롯한 국내 농기계 기업과 얀마 등의 글로벌 브랜드가 평가를 받았다. 카이오티는 5.48점(7점 만점)으로 1위에 링크되며 수상했다. 이는 풀라인 부문의 존디어, 아그코, 뉴홀란드 등 글로벌 종합 농기계 브랜드 의 종합 만족도 점수보다 높은 수치다. 박준식 대동 북미법인장은 "북미 시장 내에서 카이오티 브랜드 파워,...
연매출 500억원 유통기업 매물로 2024-10-02 11:10:33
경우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가진 여성복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즉시 확보할 수 있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수직계열화된 밸류체인을 통해 높은 수익성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연매출 10억원의 영유아 쥬얼리 브랜드 C사도 매각 중이다. 국내 유수의 백화점에 입점해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회사다....
"신사업 매출 1조 목표"…車내장재 기업이 건설사업 뛰어든 이유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10-02 09:53:38
폭스바겐그룹의 전기차 배터리 제조 계열사인 파워코는 2035년까지 유럽과 캐나다에 공장 10개를 지을 계획이다. 구 회장은 "수주 경쟁 최종 단계까지 올라간 상태"며 "다음달이면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사업 영역인 자동차부품 부문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차량 외부의 소음을...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 전자랜드는 대구 달서구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 군산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두 점포에는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채 대표의 유튜브행은 브랜드 대표로서 직접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채 대표는 지난달 13일 영상에 출연해 “(탈리다쿰) 브랜드가 (나온 지) 5년이 됐는데 많이들 모른다. 심지어 내가 출근을 잘하는 건지 궁금해하는 이들도 있다”면서 유튜브 채널 개설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엄마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