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OWN YOUR LIGHT, LUMMIR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브랜드의 기조인 ‘빛’이라는 속성을 살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빛의 컬러로 제품의 스토리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슬 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이효리, 11년 제주살이 끝…"눈웃음 사라져" 깜짝 고백 2024-07-05 21:08:33
근데 피부가 너무 얇아서 효과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11년 만에 상업광고에 복귀한 이효리의 연간 광고 단가는 업계 최고 수준인 7억 원으로 알려졌다. 이에 업계에서는 광고 복귀 선언 약 5개월 만인 지난해 12월 기준, 6개 브랜드 광고 모델로 기용된 이효리가 최소 42억 원을 벌어들였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삶의 질 높여줘야 좋은 가구…그 중심엔 사람이 있다" 2024-07-04 18:15:51
브랜드 ‘발쿠치네’ 얘기다. ‘인체공학적 설계’ ‘건축학적 주방’을 추구하는 발쿠치네의 마우리치오 비아넬로 최고경영자(CEO)를 밀라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났다. 그는 “디자인에만 1~2년 걸리는 맞춤형 발쿠치네 주방은 진정한 럭셔리 가구”라며 “좋은 가구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실용성과 심미성, 편의성을...
큐텐재팬 성공 '숨은 주역'은 K뷰티 2024-07-02 18:00:41
브랜드’ 비중은 절반가량이다. 그중 80%가 K뷰티다. 김 본부장은 “일본 내 다른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없는 K뷰티 제품으로 승부를 걸었다”며 “2300만 명 회원 중 2030 여성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고 설명했다. 지난 2월엔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열었다. 일본 내 인플루언서와 연예인 등이 출연해 매주 1~2회...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K뷰티 표방한 브랜드·제품도 등장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가 받는 대접도 달라졌다. 일본 아인즈토르페는 작년 11월 한국 화장품업체로는 처음으로 브이티와 직매입 거래를 시작했다. 대형 유통 채널이 중간 대리상을 거치지 않고 K뷰티 브랜드와 직접 거래처를 튼 것이다.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
중국이 장악한 식당 서빙…'월급 66만원' 알바 내놓은 LG 2024-07-01 14:35:42
66만원에 내놨다. 이는 국내 서빙로봇 시장 1위 브랜드인 중국 푸두로보틱스 제품보다 다소 비싼 수준이다. 푸두로보틱스 제품을 유통하는 브이디컴퍼니는 전자랜드를 통해 39개월간 서빙로봇 푸두봇을 임대할 경우 49만~54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36개월간 월 59만~64만원을 내고 사용하면 이후 해당 로봇을 소유할 수 있...
[표] 주간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4-06-28 18:13:59
│노브랜드│1,343,019.0 │473,233.0 │에코프로 │1,808,436.│202,691.0 │ │││ │ │8 │ │ ├────┼──────┼─────┼─────┼─────┼─────┤ │아이패밀│1,186,971.1 │336,183.0 │휴젤 │1,318,780.│55,420.0 │ │리에스씨││ │ │8 │ │...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8일) 2024-06-28 15:47:03
│노브랜드 │268,860.8 │101,990.0 │ ├────┼──────┼─────┼─────┼─────┼─────┤ │세명전기│213,375.5 │243,305.0 │HB솔루션 │238,023.6 │238,260.0 │ ├────┼──────┼─────┼─────┼─────┼─────┤ │유니셈 │193,134.3 │166,800.0...
매장 돌아다니는 'AI 로봇'이 이마트 제품 매출 90% 올렸다 2024-06-27 18:02:56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나 유명 쿠키 오레오(OREO)와 협업해 오프라인 매장 내 광고와 판촉을 담당하며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신용민 브이디컴퍼니 마케팅 팀장은 "국내에서도 이마트에브리데이와의 협업으로 서비스로봇의 광고 효과를 입증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프로모션과 행사가 풍부한 국내...
금발미녀도 반한 조선미녀 [엔터프라이스] 2024-06-27 15:19:38
브랜드, 특히 색조화장품 제조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인디브랜드들이 미국으로 진출하면서 코스닥 기업들이 코스피 상장 기업의 시총을 뛰어넘는 현상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또 실리콘투를 통하지 않고도 자체적으로 미국에 진출한 경우도 있는데요. 브이티나 클리오 이런곳은 이미 미국에서 매출이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