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2022-09-05 17:26:50
페르노리카코리아 모델들이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 설치된 스페셜 팝업 스토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브렌디드 그레인'을 선보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제품은 브랜드 최초로 투명한 유리 보틀을 적용했다. 로얄살루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 까지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만들어낸 '꿀고구마 블렌디드', 통 호두를 넣은 '호두 쿠키라떼'와 호두와 커피를 조화한 '호두 마끼아또' 등이다. 회사 측은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구마, 호두로 '헬시플레저'와 뉴트로 감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메뉴를 내놨다....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이제 블렌디드와 버번위스키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이제 블렌디드와 버번위스키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박재범소주·아시아나맥주…'골라먹는' 편의점 이색주 봇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0 13:04:11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꼽히는 '그란츠'의 트리플우드 제품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올해 4월 처음 판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2주 만에 도입 물량의 99%가 팔려 재입고한 것이다. 앞서 CU, GS25는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업체 미국 와일드터키사의 9년 숙성 버번 위스키 '켄터키스피릿...
CU, `오픈런 위스키` 그란츠 트리플우드 재입고 2022-07-08 18:00:27
8일 밝혔다. 그란츠는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이번에 출시하는 트리플우드는 세 종류의 오크통에서 숙성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가벼운 바디감에 달콤한 맛, 은은한 바닐라 향이 특징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특히 그란츠 트리플우드는 여름에 수요가 더 높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얼음...
편의점서 고급 술 사는 MZ…'3대 스카치위스키' 파는 CU 2022-07-08 17:14:39
3대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로 유명한 ‘그란츠 트리플우드’를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 위스키는 은은한 바닐라 향과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으로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 위스키다. 2030세대에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하이볼용 위스키로 통한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SPC그룹,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점 오픈 2022-06-28 11:59:13
매장 중 처음으로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쇼룸을 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의 티하우스 콘셉트를 적용했는데,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인 파스텔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적극 활용하고 목재 소재의 가구와 다양한 화분을 배치해 마치 잘 꾸며진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오픈 2022-06-24 09:12:29
음료 메뉴를 제공한다. 매장에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도 마련됐다. SPC그룹 관계자는 "싱가포르에 티 전문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콤보형 매장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E능률, 미니게이트와 스마트러닝 플랫폼 개발 업무협약 2022-06-16 14:55:21
밝혔다. 양사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방식의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정훈 미니게이트 대표는 "NE능률의 콘텐츠와 미니게이트의 기술을 결합해 재미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