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 2023-02-22 10:30:52
유명 커피 브랜드의 헤드 바리스타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정점을 찍었던 인재들이 모였습니다. 이들이 모여 시니어의 외로움과 고립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온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로쉬코리아는 보유 중인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위주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SMS 이용한 인증 유료 구독자로 제한 2023-02-19 04:20:06
서비스인 '트위터 블루'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만 적용하기로 했다. 비유료 회원들은 3월 20일부터는 계정에 들어가려면 인증 앱이나 보안 키를 통한 이중 인증을 거쳐야 한다. 트위터의 이 같은 조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트위터는 SMS 전송을 위해 연간 수천만 달러의 비용을 들여온 것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진행…‘딸기향 가득한 달콤한 티타임’ 2023-01-27 16:10:08
딸기 마들렌, 블루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과 달콤 상큼함을 더해줄 생딸기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딜라이트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 키쉬, 프렌치토스트 등이 포함된 브런치 플래터와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든든한 오후의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음료는 커피와 티, 스페셜 칵테일 혹은 스파클링 와인 한...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발표했다. 새로운 멤버십이 적용되면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조건으로 일반 고객에겐 700~900포인트를 요구하게 된다. 기존 멤버십의 경우 200포인트만 받았다. 스타벅스도 지난달 보상 프로그램을 변경하며 소비자들의 반발을 샀다. 기존 회원들이 커피 및 제과류를 무료로 받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지출액을 대폭 늘렸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선봬 2022-12-28 17:59:46
차나 커피 혹은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도 취향에 맞게 1인 당 1잔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음료에는 부드러운 녹차 크림과 달콤한 딸기청을 활용해 만든 딸기 녹차 라떼,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에 히비스커스 풍미를 더한 딸기 레몬 히비스커스 티, 블루 큐라소 시럽의 푸른 색과 딸기의 붉은 색이...
"강남 카페 왜 이렇게 비싸나요"…'스페셜티 커피'의 비밀 2022-12-22 20:00:01
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 3만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2만원, 하와이안 코나 1만5000원, 예멘 모카 마타리 1만5000원…. 21일 온라인 커피 관련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페셜티 커피 한 잔’를 검색하자 나온 가격대들이다. 프리미엄 커피 마니아라면 ‘밥보다 비싼’ 스페셜티 커피 값에 “그럴 수...
SFG, 2023 계묘년 새해 설맞이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 2022-12-19 15:12:17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FG는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의정부시청 인근에 우설화, 긴자, 블루커피를 한 곳에 모은 복합 외식문화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를...
[천자칼럼] 거장 캐머런의 '덕업일치' 2022-12-18 17:24:25
프리랜서 클라리넷 연주자를 그만두고 커피를 일로 삼았다. 20초 간격으로 시간을 달리하며 커피를 볶으면서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를 찾았다. 그런 노력 덕에 출시 20년 만에 스타벅스의 경쟁자로 성장했다. ‘커피업계의 애플’ 블루보틀 이야기다. 자신의 취미를 직업으로 삼아 성공한 ‘덕업(業)일치’의 사례들이다....
SFG 신화푸드그룹, 한중일식 자체 외식 브랜드 메뉴 ‘SFG 식(食)드컵’ 개최 2022-12-02 07:00:10
일석이조의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의정부시청 인근에 우설화, 긴자, 블루커피를 한 곳에 모은 복합 외식문화공간 SFG 푸드빌리지...
이디야커피 "'블루 온 이디야'로 일회용품 40만개 절감" 2022-11-28 18:38:32
이디야커피는 친환경 캠페인 '블루 온 이디야' 일환으로 진행한 총 3차례 프로젝트를 통해 약 40만개의 일회용품을 절감하고 환경단체에 수익금 총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디야는 앞서 지난 9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커피박 인센스 키트'를 펀딩한 바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