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기아 커넥티드카 서비스, 글로벌 가입자 1000만명 돌파 2023-06-26 09:30:5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차량 내 간편결제, 비디오·오디오 스트리밍 등으로까지 범위가 확대됐다.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 차량이 늘면 이들이 생성하는 교통 신호, 차량 운행 정보 등 빅데이터도 증가한다. 현대차그룹은 방대한 정보로 한층 더 진보한 인공지능(AI) 서비스를 개발하고 데이터 분석과 처리 속도를 높여 최적...
현대차그룹 커넥티드카 서비스 전세계 가입자 1천만명 돌파 2023-06-26 09:11:44
간편결제, 비디오·오디오 스트리밍 등으로까지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 차량이 늘면 이들이 생성하는 교통 신호, 차량 운행 정보 등 빅데이터도 증가한다. 이처럼 방대한 정보로 한층 더 진보한 인공지능(AI) 서비스를 개발하고 데이터 분석과 처리 속도를 높여 최적 경로 안내 등 커넥티드 서비스...
"여운 남는 가수 되고파"…몬스타엑스 아이엠, 솔로로 새 질주 [종합] 2023-06-23 11:03:56
응원도 큰 힘이 됐다고 했다. 아이엠은 "뮤직비디오 현장인 송도까지 다 와줬다. 정말 힘이 나더라. 고마워하고 있다. 서로 오래 봐와서 표현을 잘하지 못하긴 하지만 진심으로 아주 고맙고 힘이 났다"고 전했다. 아직 작업물을 들려주진 않았다면서 "(들으면) 좋다고 하지 않을까 싶다"며 웃었다. 끝으로 아이엠은 "진한...
아이엠 "작업물 잘 안 들려줘…몬스타엑스, 좋다고 할 듯" 2023-06-23 10:34:43
전곡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아 트랩, 딥 소울, 알앤비, 재즈 등 다채로운 총 6곡을 수록했다. 아이엠은 "내가 참여하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로 모든 부분에 참여했다. 노래도 다 만들고 뮤직비디오, 앨범 디자인까지 참여했다"면서 "몬스타엑스 앨범 활동을 할 때도 제작 기간에 많은 부분 참여했지만 그땐...
'더 글로리' 보다 더 센 거 온다…글로벌 대작 라인업 예고 2023-06-19 10:01:57
공개된 '더 빅 도어 프라이즈(The Big Door Prize)'는 플릭스패트롤 기준 총 101개국에서 TV쇼 부문 TOP10에 진입했다. 최근 종영한 '구미호뎐1938' 역시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에 공개되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에서 TV쇼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트레저, 새 유닛 T5 세 번째 멤버는 지훈…카리스마 비주얼로 분위기 압도 2023-06-15 09:10:03
트레저의 새로운 유닛 T5는 오는 7월 활동에 나선다. 뮤직비디오보다 안무 영상을 먼저 공개하는 이례적이고 특별한 사전 프로모션이 예고됐다. 이어 8월에는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으로 열기를 이어나간다.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 새로운 출발점에 선...
"식세기 한달 써보고 결정하세요"…LG전자 '파격 이벤트' 2023-06-14 10:00:02
뮤직비디오 2편도 오는 19일 공개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설거지 할 시간에 독서와 드라마 시청 등 여유를 즐기고, 인덕션으로 보다 편하게 요리하는 등 상상이 일상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차별화된 트루스팀과 트루건조 기능을 갖췄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엔하이픈, 후속곡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 공개…판타지 매력 극대화 2023-06-08 09:30:04
Me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의 몽환적인 판타지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미와 7인 7색의 다채로운 비주얼, 특유의 절도 있는 군무가 어우러져 3박자가 완벽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어딘가를 헤매는 제이의 모습으로 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천국과 지옥을 연상시키는 상반된 공간 속...
엔하이픈, 후속곡 ‘Sacrifice (Eat Me Up)’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2023-06-07 10:50:14
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게재했다”며 “포스터에는 붉게 물든 눈동자 위로 ‘DARK BLOOD’의 심볼인 세미콜론 기호가 배치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꿈속 같은 공간에 있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교차하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순수함이 묻어나는 비주얼과 짙은...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에 대한 자신감…타이틀곡 ‘특’, 고유 개성 살린 무대 & 역대급 스케일 뮤직비디오 예고 2023-06-01 08:20:25
매시업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 고퀄리티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고 명작 탄생을 예고했다. 'K팝 대세'가 선보일 신작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고 이를 방증하듯 새 앨범은 5월 30일 기준 선주문량 493만 장을 돌파하며 K팝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달성했다. K팝 신기록을 수립하고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