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소비자 가격부담 덜어낸 신제품 `눈길` 2013-08-19 08:10:47
비락식혜 컵’ 올해 출시 20년을 맞은 비락식혜는 젊은 층을 공략, 전통 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까지 확대하기 위해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 ‘비락식혜 컵’은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컵에 빨대를 꽂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의 비락식혜...
식음료업계, 핵심 소비자층 겨냥 제품 출시 잇따라 2013-08-16 14:59:22
칵테일 와인이다. 올해 출시 20년을 맞은 비락식혜는 젊은 층을 공략, 전통 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까지 확대하기 위해 ‘비락식혜 컵’을 내놨다. ‘비락식혜 컵’은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컵에 빨대를 꽂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 기존의 비락...
약관 20세 `비락식혜`의 무한 변신 2013-08-08 11:08:37
`비락식혜`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젊은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비락식혜를 판매하는 팔도는 8일 젊은 층을 겨냥한 `비락식혜 컵`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은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 마시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지난 3월에는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 제품을 선보이기도...
20년 `비락식혜` 새옷입는다 2013-08-08 10:01:29
비락식혜가 출시 20년을 맞아 젊은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에 이어 8일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250ml, 편의점 기준 1600원)은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전통 식혜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산 쌀을...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최성기 비락 사장 "컵밥 중국 수출 시작…즉석식품으로 제2의 비락 신화 달성" 2013-05-29 15:30:44
새로운 냉장음료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비락은 레토르트라는 이름마저 낮설었던 1985년 ‘본토박이 짜장’ ‘우등생 단팥죽’ 등 즉석식품을 출시했다. 하지만 오뚜기, cj제일제당 등 대기업에 시장만 헌납한 결과를 초래했다. 최 사장은 “즉석식품을 너무 일찍 시작하는 바람에 남 좋은 일만 시켰고, 후속 제품 대...
[부산·경남]㈜비락, 제 5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 2013-03-26 08:37:33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의 효시로 식품역사의 한 획을 그었으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으로 비락의 르네상스 시대를 가져다 주었다. 이후 식혜를 뒤 이을 제품의 부재와 imf를 거쳐 기나긴 침체기를 맞았지만 2009년 최 사장이 취임하면서 해마다 16% 이상 성장을 하면서 경쟁력을 갖춰 예전의 명성을 되찾아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