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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치 물량 꽉찼다"…변압기주 적정 눈높이는 [장 안의 화제] 2024-10-25 15:47:19
8,55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비이자 이익 부문은 앞서 말씀드린 증권 파생상품 거래 손실의 반영과 해외 대체 투자 손실 등이 인식이 되면서 전분기보다 25.6% 감소한 8,278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이외에 판관비가 안정적으로 관리되는 모습을 보였고 또 불확실성에 대비한 보수적인 충당금 적립을 이어가는 등 대손비용...
신한지주, 3분기 순익 1조2386억…증권 파생손실 반영[취재현장] 2024-10-25 15:22:18
실적에 빠르게 반영했고, 비이자이익 부문이 전분기 대비 큰 폭으로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부문별로는, 금리인하에도 이자이익이 늘었습니다. 은행들의 수익성 지표인 순이자마진(NIM)이 신한은행의 경우 4bp 하락했는데, 원화대출이 워낙 크게 증가하면서 이자이익이 2조855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비이자이익 부문은...
‘세계 1위 부자’ 머스크, 하루 사이 46조 원 벌었다 2024-10-25 11:34:13
사업 매출이 52%, 슈퍼차저 네트워크가 포함된 서비스 부문이 29% 급증했다. 자산이 335억 달러 늘면서 머스크는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기준 세계 1위 자리를 더 유지할 수 있게 됐다. 머스크 자산은 2703억 달러(약 373조 2,800억 원)로, 2위 부자인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보다 610억 달러(약 84조 2,400억원) 더...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천687억원…작년 동기 대비 21%↑(종합) 2024-10-25 09:19:32
삼성카드는 "금융비용은 증가했지만, 지속적인 비용효율 개선 노력을 통한 판매관리비 감소와 체계적인 자산건전성 관리로 대손비용이 감소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카드의 총 취급고는 42조277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0.2% 감소했다. 이중 카드사업 취급고는 0.3% 감소한 41조9천410억원이었다. 부문별 취급고는...
오늘장 주인공 테슬라…11년래 최대 일간 상승폭 [美증시 특징주] 2024-10-25 08:23:38
소프트웨어 부문은 10% 증가했지만 컨설팅 부문이 전년비 0.5% 감소하며 예상 하회했습니다. 인프라 부문은 7% 감소했습니다. AI 랠리에 대한 체제 전환을 빠르게 하지 못했다는 평가도 있었는데요, 매출에 대한 실망감으로 6%대 하락했습니다. [서비스나우] 서비스나우 실적입니다. 호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매출과 EPS...
HD현대오일뱅크, '3100억 손실' 골칫거리 손 본다 2024-10-25 08:09:01
합병 목적에 대해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것"이라며 "HD현대케미칼과 HD현대코스모로 이어지는 화학 사업의 생산·공급 구조의 운용 효율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흡수합병한 뒤 현대코스모 사업에 대해 강도 높은 경영 효율화 작업에 나설 전망이다. 오일뱅크는 2009년 일본...
현대모비스 주가 '쑥쑥'…내달 주주환원책 기대 2024-10-24 17:44:48
모듈 부문이 3분기 흑자 전환한 것으로 파악된다. 자동차 모듈·부품 사업은 올 상반기 기준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핵심 사업 부문이다. 조수홍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모듈 부문의 3분기 영업이익은 110억원으로 추정된다”며 “품질 비용 축소, 원가 절감 등으로 손익분기점(BEP)을 돌파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3분기 매출 역대 최대 2024-10-24 17:39:41
주력인 생활가전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기업 간 거래(B2B), 가전구독 등으로 확장한 결과다. 신흥국 시장 중심으로 판매하는 가전 종류를 늘리고 냉난방공조(HVAC) 등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해 매출 증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4일 LG전자에 따르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2조1764억원, 7519억원에 달했다. 전년...
나란히 추락한 국민기업…"스스로 무너졌다" 2024-10-24 15:53:54
더 효율적인 엔진을 장착하는 것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지만, 결국 두 건의 추락 사고를 내고 말았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는 부품 조달을 아웃소싱하고 숙련된 엔지니어들까지 이탈해 품질 저하와 생산 지연 문제가 나타났다. 현재 인텔의 기업 가치는 현재 1천억 달러(약 138조 원)가 채 못되지만...
'미국 국민기업' 보잉·인텔의 추락 어디까지…"재앙 수준" 2024-10-24 15:37:05
기종 737에 더 효율적인 엔진을 장착하는 것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지만 결과적으로 두 건의 치명적인 추락 사고를 내고 말았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는 부품 조달을 아웃소싱하고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이탈하면서 품질 저하와 생산 지연 문제가 발생했다. 인텔의 기업 가치는 현재 1천억 달러(약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