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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미박스, 화장품 제조사 변신 2년 만에 730억 투자 유치 2016-08-10 19:24:59
팔다가 강남·홍대 오프라인 진출 "체험형 매장 서비스 승부" [ 추가영 기자 ] 화장품 업체들이 공짜로 주는 샘플을 모아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출발한 벤처기업 미미박스가 글로벌 벤처캐피털(vc) 포메이션그룹과 굿워터캐피털 등으로부터 6595만달러(약 73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화장품 샘플 배송 업체에서 화...
'고객체감' 서비스가 기업의 경쟁력 결정한다 2016-07-13 16:22:06
총 7392회의 모니터링을 거쳐 조사했다. 평가단은 기업 서비스 모니터링 경력이 있고, 객관적 평가에 대한 자격과 자질을 평가하는 테스트에 합격한 뒤 전문교육을 이수한 자로 구성했다.평가는 서비스 제공 단계를 크게 △비포 서비스(before service·서비스 제공 전 단계) △온 서비스(on service·직접...
[2016 글로벌고객만족도] 현대자동차, 국내 누적판매 145만대 '국민 명차' 2016-07-05 14:32:00
2.0 등을 적용했다.현대자동차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서비스 현장에 스마트 기기를 도입해 소비자가 한눈에 서비스 과정을 알아볼 수 있는 ‘워크숍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모바일 디지털 차량 진단기기를 이용해 장소에 관계없이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디지털 비포서비스’...
현대차, 상용차 대상 휴게소 무상점검 시행 2016-07-05 14:22:30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행한다. 또한 점검 시간 동안 이용자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쉼터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상담을 펼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상용차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비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전 점검 서비스를...
현대차, 신탄진 휴게소서 상용차 무상점검 실시 2016-07-05 11:13:48
무상점검 서비스인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휴게소에 현대모비스 및 협력업체들과 차량 점검 부스를 마련하고 ▲에어컨 냉각 성능 점검 및 냉매 보충 ▲제동·조향계 등 안전장치 점검 ▲타이어 점검 등을 실시한다. 서비스 제공 시간은 오전...
현대차, 자동차 속 동전모아 유니세프 후원 2016-06-17 10:57:57
마련됐다. 지난해 10월부터 8개월간 전국 23개의 서비스센터와 1,400여개의 블루핸즈 및 비포서비스 등 각 사업장에서 소비자와 임직원이 동전을 기부했다. 이날 모금액 전달식에서는 현대차 서비스사업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에콰도르 지진피해 어린이 돕기 기부팔찌 만들기와 최성애 박사 강연의 토크 콘서...
현대차,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 실시 2016-06-03 15:10:20
및 서비스 대응 전략, 현대차의 고객만족 경쟁력 분석 및 개선 제언의 시간을 가졌다. 현대차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서비스 현장에 스마트 기기를 도입해 소비자가 한 눈에 서비스 과정을 알아볼 수 있는 '워크숍 오토메이션 시스템'과 최첨단 모바일 디지털 진단기기를 이용해 장소에 관계없이 정비 서비스...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09 18:37:45
의미는 화살과 같이 빠르고 날카로운 통찰로 서비스 한다는 스마트 시대의 고객 서비스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적극적 개념의 보안출입으로서 방패가 아닌 ‘화살(ARROW)’이라는 역설적 표현이라고 합니다. E인 에센셜은 에이이프로젝트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디자인 결과물은 해당 고객의 사업 본질을 가장 심플하...
현대차, 제네시스 EQ900 리무진 출시 2016-03-09 12:02:07
시승과 상담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리무진 시승·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현대차 브랜드 업무용차와 직원용차를 점검해주는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도 펼친다(최대 40대 규모 한정). 또 eq900 리무진 운전기사들을 대상으로 차에 적용한 신기술과 품목의 사용법을 설명해주고, 뒷좌석 시승기회를 주는...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K브로드밴드, 고객 요구 전 먼저 찾아 서비스 품질 개선 2015-12-17 07:09:29
활동을 진행하고, 고객에 가치 있고 행복한 서비스를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sk브로드밴드는 이를 위해 고객 조사를 다양하게 시행하고 있다. 가입 단계부터 이용 단계, 해지 단계까지 고객의 의견 및 요구사항을 듣는 방식이다. 콜센터로 접수되는 고객 불만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해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