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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만원 명품 책가방, 200만원 아동 외투…"없어서 못 팔 정도" 2017-02-13 06:11:03
원대), 란도셀 책가방(10만~30만 원대), 버버리 키즈 의류·신발(10만~50만 원대) 등도 신학기 선물 매출 순위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에잇 포켓' 현상이 아동용품의 고급화를 이끌며 신학기 준비 비용도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11번가에서는 최근 유아·아동 가방...
'내 아이는 왕자나 공주처럼'…불황에도 아동용품 시장 호황 2017-02-13 06:11:02
상품인데, 빈폴키즈·무스터백·해지스키즈 가방이 잘 팔리고 있다"고 전했다. G마켓에서도 같은 기간 고급 브랜드 아동 잡화·의류 상품군의 매출은 1년 전보다 무려 80%, 110% 뛰었다. 김혜림 롯데백화점 아동 상품군 수석바이어(Chief Buyer)는 "경기 불황은 이어지고 있지만, 부모가 왕자나 공주처럼 귀하게 키우는...
삼성 패션, 액세서리 사업부 개편 2016-12-21 18:57:19
빈폴액세서리만 남았는데, 이번에 빈폴액세서리를 빈폴 사업부로 옮기면서 액세서리 부문이 사라지게 됐다. ‘김하늘 백’으로 유명한 잡화 브랜드 일모(ilmo)는 남성복 사업부 소속이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은 빈폴액세서리를 단독 브랜드로 운영할 계획이다.회사 측은 액세서리 사업부의 해체라기보다 효율화를...
[똑똑한 소비] 신세계백화점, 키덜트족 겨냥한 남성전문관…다양한 파티음식 '입맛'도 잡아 2016-12-13 16:36:24
크림 프리미엄 드레스(17만8200원), 빈폴키즈 체크코트(34만6500원), 닥스키즈 퍼 모직코트(34만8600원) 등을 추천할 만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구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강남점에서는 툰드리에서 rc자동차를 5만5000원에, 키보스에서 전동 경찰차와 마이크로버스를 각각 29만9000원, 19만9000원에 선보인다.연말에...
삼성물산 '패션 투트랙'…SPA 아니면 명품 2016-11-29 17:58:31
7월 빈폴키즈 단독매장을 없애고 남성복 엠비오, 여성잡화 라베노바 사업을 접는 등 구조조정을 한 것도 같은 맥락에서다.이를 위해 삼성물산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 구호 디자이너였던 임수현 실장을 올해 3월 빈폴레이디스 디자인실장 자리에 앉혔다. 임 실장은 2007년부터 구호 디자인실장을 맡으면서 브랜드 성장에...
빈폴아웃도어, 패밀리 위크…다운 30% 세일 2016-11-21 09:39:05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27일까지 다운 상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할인 적용 제품은 도브 다운 시리즈(도브 플러스, 도브 키즈), 수퍼 다운, 안투라지–스토브 등이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대기업 '패션사업 잔혹사'…불황 떠밀려 사업 접고 매장 철수 2016-09-20 17:59:19
구조조정…빈폴키즈 브랜드 접어 lf, 백화점 매장 축소…온라인 유통망 강화 [ 민지혜 / 이수빈 기자 ] 타미힐피거 ck 오브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sk네트웍스가 패션사업을 통째로 현대백화점에 매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5000억원대 연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업을 포기하는 것이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빈폴...
삼성물산, 엠비오·빈폴키즈 없앤다 2016-07-14 16:26:30
정장 로가디스 스트리트만 유지한다. 빈폴은 키즈 라인을 없애고 주력 브랜드인 빈폴맨으로 통합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효율적인 부동산 자산을 매각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제조·직매형(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와 편집숍인 비이커, 10꼬르소꼬모는 집중적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에잇세컨즈는 중국을 제2...
불황 속 패션업계, 브랜드 통폐합 잇따라 2016-07-14 16:10:24
스트리트로 흡수해 재편하기로 했다. 빈폴은 빈폴키즈를 빈폴맨 산하 키즈라인으로 통합하고, 실적이 부진했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는 내년 2월 이후 사업을 접는다. 잡화 브랜드 라베노바는 이례적으로 론칭 1년여 만인 내년 초에 영업을 끝내기로 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부문과...
한지민-김성령-이영애, 미녀들의 행보에 공통점이 있다? 2016-05-16 12:46:48
의미가 있다. 삼성물산은 시각장애아동 개안수술 캠페인인 하트포아이 캠페인과 협업해 ‘사랑의 하트’를 디자인하고 하트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을 구호, 빈폴키즈 등 삼성물산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제작해 판매한다. 한편 LYA 러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영애와 쌍둥이 자녀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으며 이영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