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문화 확산 나선다 2024-05-31 10:00:02
책임을 다한다는 사명감을 행동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건강한 혈행건강 기반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BNK부산은행, IAVE부산세계자원봉사대회에 1억원 후원 2024-05-30 13:59:58
“자원봉사 친화 도시 부산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부산은행이 계속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BNK부산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2003년 사회공헌 전담부서를 설치하고 지난해 6월에는 부산은행 16개 구·군 지역봉사단을 조직해 매월 세번째 토요일마다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 문화 확산 나서 2024-05-29 14:00:01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헌혈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외에도 종근당건강의 내부 임직원 대상 헌혈 독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헌혈 문화를 확산할 예정이다.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건강한 혈행건강 기반 헌혈문화...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사업도 강화…韓 내 이미지 개선 수입차 브랜드는 ESG를 강화하며 이미지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기후 보호를 위해 서울시와 조성한 ‘그린플러스(GREEN+) 도시숲’을 16일 공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5520그루의 탄소저감 나무를 심어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2024-05-28 09:00:01
유럽 D&AD 어워드와 북미 원쇼 광고제에서 사회공헌성 캠페인이 연달아 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D&AD 어워드에서는 금상 2개를 포함해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인도네시아 법인이 글로벌 페인트 브랜드 듀럭스와 손잡고 인도네시아 학교 급식실 청결 문제를 다룬 '노란 급식실', 호주...
도쿄일렉트론코리아, 하천 정화 위한 ‘흙공 던지기’ 이벤트 진행 2024-05-27 09:48:07
한편,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TEL FOR GOOD’이라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아래 각종 사내외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TEL FOR GOOD’은 기술과 혁신, 지구 환경 보전, 그리고 지역사회와 공동가치 창조라는 세 가지 목적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고 있다.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9회째 맞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총 40만㎞ 달려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롱기스트 런 2024'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공유하고 깨끗한 하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에는 1만9,000여 명이 참여해 총...
벤츠사회공헌위원회, 기부금 지원으로 어린이복합문화공간 완공 2024-05-24 11:15:35
전했다. 한편, 벤츠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은 기브앤 레이스는 2017년 시작 이래 제11회 대회까지 누적 참가자 약 13만1,000명, 누적 기부금 조성액 66억여 원을 달성했다. 기부금 전액은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지난해 조성된 기부금 10억 원 중 5억 원을...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매년 당기순이익의 10% 이상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오고 있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봉사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사회 문제에 공감하고 실천해온 선한 영향력들이 광주은행 브랜드에 힘을 실어줘 7년 연속 1위의 결과를...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지역사회에 환원해 오고 있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봉사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사회 문제에 공감하며, 지역민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적시에 발빠른 금융지원을 해온 점이 인정을 받은 결과”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