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조주완 "서비스는 골든타임…AI·디지털로 고객접점 혁신" 2024-07-10 10:00:02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AI 상담 인프라를 이용해 24시간 다국어 응대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60여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하고, 자연어 처리 기술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유럽 지역에서 통합 챗봇을 운영하며 중장기 무인 상담률을 50%까지 늘릴 계획이다. 한편, 조...
조주완 사장 "서비스는 LG전자의 골든타임" 2024-07-10 10:00:00
LG 스마트 체크, 무인상담 서비스 AI 챗봇 등도 갖췄다. 해외를 대상으로도 해외 서비스 종합 상황실을 구축해 50여 개 법인의 서비스 운영 지표를 실시간 관리하고 있다. 글로벌 가전 기업으로서 해외에도 지역 편차 없는 수준 높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조 사장은 또 50여 개 해외 법인 산하 60여 개...
BPO 기업 유베이스, AI 업체 '위고(WIGO)'·'모아라' 인수…"시너지 기대" 2024-07-05 15:21:31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VoC/Biz 분석, TA 기술 등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필수적인 기술력을 100% 내재화 가능하게 되었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AI 기업 위고 인수 2024-07-05 10:37:35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과 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등에 필요한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Center) 기반의 맞춤형 AICC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아톤, AI 챗봇 서비스로 K-PaaS 인증서 획득… ‘공공 클라우드 비지니스 공략 가속’ 2024-07-03 09:55:19
대상으로 챗봇/채팅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판로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운영이 가능하다....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8월 개최…77개사 참가 2024-07-02 12:00:15
직무 코칭챗'이 개설돼 구직자들과 금융업권 재직자가 실시간 온라인 Q&A 세션을 갖는다. 8월 본 박람회에서는 77개 참가 기관이 채용정보관을 개설하고 현장면접, 모의면접, 채용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12개 은행은 은행권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현장면접을 원하는 경우 이달 5일부터 17일까지 박람회...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재단장…"사용성 개선" 2024-07-02 11:04:00
이후 하자 신청과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이 상담 앱을 통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 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 신청 예약, 전매 방문 예약 등은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분양금 납부 조회와 납부 확인서 발급 외에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에 관한 단지별...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오픈 2024-07-02 10:58:25
새로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특히 분양 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쉽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그밖에 분양금 납부...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온라인·모바일 환경에서도 소비자 문의에 실시간 대응하도록 했다. 알뜰폰 서비스의 본질인 합리적인 요금과 이용 편리성도 SK세븐모바일의 강점으로 꼽힌다. 셀프개통 전용 요금제와 함께 5세대(5G) 무약정 중간요금제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했다. 지인에게 무료로 유심을 선물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