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테일즈, 프랑스 K-박람회서 K굿즈 '완판' 2024-11-18 13:39:37
K팝 굿즈(기획 상품)를 완판했다고 18일 밝혔다. 디테일즈에 따르면 K-박람회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박람회에는 한류 팬 약 2만6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다양한 K팝 콘텐츠와 굿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디테일즈는 팬덤 사업을 여러...
에이피알, 휴대용 미용기기 '부스터 프로 미니' 선보여 2024-11-18 10:35:25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휴대성을 강조한 '부스터 프로 미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대표 상품인 부스터 프로의 핵심 기능 부스터(광채)에 집중해 한 번 사용할 때 270만회의 진동으로 피부에 화장품...
함영주 회장 "홍콩에 글로벌 PB 전진 배치" 2024-11-18 10:33:14
금융서비스와 상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미 고령사회에 진입한 한국의 하나금융그룹이 홍콩 내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함 회장은 지난 10월 그룹의 미래 핵심전략으로 론칭한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를 소개했다. 그는 "하나금융그룹은...
"진짜 1억 당첨 됐어요"…한국서 현금 화끈하게 쏜 알리 2024-11-18 09:34:10
대규모 행사라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중국발(發) 상품뿐 아니라, 한국 상품 전용관인 'K베뉴'에서 국내 브랜드가 일매출 30억원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현장에는 현금 1억원 래플뿐 아니라, △1년치 햇반 △한우 선물세트 △에이수스(ASUS) 모니터·마우스·키보드·그래픽카드 등 △로보락...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그랜드 머큐어' 달고 새출발 나서 2024-11-18 09:27:22
수요는 물론이고, 지역 관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폭을 넓히겠다는 포부다. 호텔 측은 35년의 호텔 운영 노하우, 아코르의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 호텔과 로컬을 아우르는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한편, 1989년 호텔 아미가로 문을 연 임피리얼 팰...
LG유플러스, 2025년 대학생 대표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4-11-18 09:00:14
브랜드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선정에는 LG유플러스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등 140명으로 구성된 20대 자문단을 비롯, 브랜드 컨설팅 및 캠페인 전문기업 ‘더워터멜론’의 우승우 공동대표, 20대 전문 마케팅 그룹...
헬씨파민·잼얘피커…LGU+ 유쓰,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2024-11-18 09:00:00
의미한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내년 유쓰 브랜드의 방향성을 올라운더 과대표로 잡고, 고객과의 소통, 윤리경영 등 세부 활동 계획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소비 행태, 인공지능(AI)·테크, 놀이 문화, 대인관계, 소셜미디어(SNS) 6개 카테고리별 키워드도 선정했다.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로는 러닝...
쿠팡 '푸드 블랙프라이데이'…1천여종 최대 51% 할인 2024-11-18 08:41:04
행사는 연간 최다 상품을 할인하는 식품 할인전으로 1년에 한 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공·즉석식품, 커피·음료, 스낵·간식, 건강식품, 조미료, 어린이 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선보이며 최소 15%에서 최대 51%까지 할인한다. 행사에는 일동후디스와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용기 상품을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용기 상품을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GS25는 여행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