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시설 임차비용, 공용 사무기기 무상 지원, 공과금을 비롯한 시설 운영비 일부 지원 등의 혜택을 지원받는다. 기업의 희망과 특성 등을 고려해 전용 사무공간 또는 코워킹 스페이스 등이 배정되며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19년 3월 주요사업 :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 판매 성과 :...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팩토리 측은 이날 "대표상품인 그래비티 탈모샴푸 론칭 4개월 만에 이루어진 성과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리즈 A 라운드를 주도한 효성화학은 오는 9월 말까지 상호 협의된 경영실적을 달성할 경우 투자금액을 10억원 추가하여 총 30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폴리페놀 팩토리...
여행이 ‘카드’를 만난 이유,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2024-08-28 17:35:49
출금, 결제를 지원하는 트래블 체크카드의 등장 때문이다. 이제 여행자들의 출국 준비 과정에는 환전이 아니라 트래블 체크카드 발급이 필수로 자리 잡았다. 뜨거운 반응 덕분일까. 시중 은행은 물론 인터넷 전문은행까지 모두 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그중에서도 신한카드의 SOL트래블 체크카드의 활약은...
슈카·도티·감스트도 유튜브 쇼핑 진출?…누구와 손잡았길래 2024-08-27 11:16:36
진출도 지원한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이커머스 매출을 늘리고 고객 다변화, 홍보·마케팅에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시청자에게 상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이커머스 사업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된다. 카페24는 이번 협력을 토대로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LG전자, 고객 참여형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2024-08-26 10:39:37
4개 팀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전달됐다. 이번 ‘LG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144개 팀이 지원했다. 최종적으로는 12개 팀, 33명이 선발됐다. 서포터즈들은 6주 동안 LG전자의 최신 노트북인 gram Pro를 활용해 460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와...
한물 간 엑스…"'무기상 진열대' 전락" 2024-08-23 11:22:20
소셜미디어 엑스(X)가 예멘 무기상의 공개적인 상품 진열대로 전락했다고 영국 일간 더 타임스가 꼬집었다. 23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예멘 수도 사나 소재 무기상 최소 68곳이 엑스에 돌격소총과 기관총, 수류탄과 유탄 발사기 등 각종 무기 사진을 게시하고 판매 중이다. 사나는 이란의 지원을 받는 후티 반군 장악...
'죽음의 상인' 놀이터 된 엑스…"예멘 무기상의 상품 진열대" 2024-08-23 11:01:59
된 엑스…"예멘 무기상의 상품 진열대" 후티 장악 사나 소재 무기상 최소 68곳 활동…일부 무기상 계정엔 '블루 티크' (서울=연합뉴스) 김상훈 기자 =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가 예멘 무기상의 공개적인 상품 진열대로 전락했다고 영국 일간 더 타임스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예멘 수도...
롯데온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 방송에 118만명 접속" 2024-08-22 06:00:02
강조했다. 키즈와 뷰티 제품 등 신뢰가 중요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30·40 여성 고객이 집중되는 것 또한 특징이라고 롯데온은 전했다. 롯데온의 지난달 신규 가입자 수는 6월 대비 10% 가까이 늘었고, 8월 첫째 주에는 지난달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신규 브랜드를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진짜 이 가격?"…편의점서 7개월 만에 200억어치 '불티' 2024-08-20 09:39:39
협업해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회사가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나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를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 상품. 통상 PB상품은 일반 제조업체 브랜드(NB)보다 가격대가 20~30% 정도 저렴하다. 마케팅·유통 비용을 줄여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어서다. 회사 측은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7개월 만에 매출 200억원 달성" 2024-08-20 08:28:59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다.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70∼80% 수준이어서 물가 안정에 보탬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원래는 GS리테일의 슈퍼 체인 GS더프레시에서만 운영했으나 올해 1월 GS25도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들여와 판로가 넓어졌다. GS25는 현재 30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