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맙다 빅데이터 팀장"…이랜드 봄 신상 줄 대박 2021-03-18 17:28:55
도입해 자사 유통망인 NC백화점과 이랜드 온라인몰 등에서 약 1000만 명의 고객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기 시작했다. 오는 6월엔 멤버십 결제 앱 ‘이랜드페이’를 내놓는다. 이랜드페이에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개인별 바이오 정보, 구매 패턴 등을 토대로 맞...
밀키트 매출 2년 새 10배 '초고속 성장'…마이셰프 "올해는 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1-01-11 17:18:12
냉동 밀키트를 시작으로 샐러드·반찬 밀키트, 상온 밀키트 등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최근 선보인 교육체험용 밀키트는 만두 송편 등을 어린이가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과 협업해 친숙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새벽배송 등 유통채널 다양화와 함께 밀키트 시장이...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 매년 매출 3배 성장하는 비결 2021-01-11 14:56:58
신선 밀키트와 냉동 밀키트를 시작으로 샐러드·반찬 밀키트, 상온 밀키트 등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최근 선보인 교육체험용 밀키트는 만두, 송편 등을 어린이도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의 친숙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새벽배송 등 유통채널의...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재택학습 등이 늘면서 요거트, 수프, 샐러드 등에 곁들여 먹는 레시피가 SNS에 공유됐다”며 “건강한 한 끼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선식품 아침 배송에 강점을 가진 한국야쿠르트도 아침 대용식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곡물과 견과류를 갈아 넣은 선식 제품 ‘하루곡물’을...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재택학습 등이 늘면서 요거트, 수프, 샐러드 등에 함께 먹는 레시피가 SNS에 공유됐다"며 "건강한 한끼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선식품 아침 배송에 강점을 가진 한국야쿠르트도 아침대용식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곡물과 견과류를 갈아 넣은 선식 제품 ‘하루곡물’을 선보인...
[호텔소식]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 식음 프로모션 2020-12-04 11:00:04
가든 샐러드, 산타 트리오 디저트, 커피 또는 티가 준비되며, 메인 디시로 최상급 호주산 안시과 하몽 버터를 곁들인 바닷가재 구이가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디너는 오는 24일과 25일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GS25, 냉장 보관함 '박스25' 서비스 1천개 점포로 확대 2020-11-25 08:46:54
박스25 서비스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제휴 업체는 샐러드 배송업체인 프레시코드 1곳에서 국제특송 기업 DHL,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몰인 GS프레시몰까지 3곳으로 늘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 식품을 구매하고 수령 장소로 GS25 점포를 지정하면 상품 도착 후 주문자에게 알림 문자와 QR코드, 비밀번호가 전송된다....
[인터뷰] 홍비라의 꽃 필 무렵 2020-11-24 14:37:00
스트레칭도 병행하고 있다. 원래 채소나 샐러드 같은 건강식을 좋아해서 식단에는 크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q. 또 다른 취미가 독서인가 보다. 감명 깊게 읽은 책을 추천해준다면? “파울로 코엘료 작가의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를 최근에 읽고 삶과 죽음,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다. 내 삶에...
신세계, '매출 1조' 계열사 5년새 3배…유통혁신 2020-10-11 15:55:39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델리 공간(가공육,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간단한 음식을 파는 식료품 가게)을 확대했다. 반찬 구매가 많은 1~2인 가구와 20~30대를 겨냥해 다양한 반찬과 안주를 구비한 ‘오색밥상’도 선보였다. 축산·수산 매장은 소비자가 원하는 두께와 모양대로 손질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류점...
"택배도 복사도 한 번에 해결"…'생활의 중심' 된 편의점 2020-10-10 14:00:02
200여개 점포에서 샐러드 전문 온라인몰 프레시코드 제품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지만, 연말까지 800여개 점포로 확대하고 제휴 업체도 늘릴 계획이다. 아울러 GS25 점포에서 물건을 발송하면 또 다른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는 1천원대 '반값 택배'와 무인 택배함 서비스 '스마일박스' 등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