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고객서비스 자회사들, 소외이웃 돕는 '연합 봉사활동' 2023-11-23 11:00:06
생활수급자와 중증장애인 등 300세대를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했다. 자회사들의 연합 봉사활동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이뤄졌다. 직원 의견을 경영진에게 전달하는 '주니어보드'가 각 회사에 연합 활동을 제안했고 회사 측이 지원 의사를 밝히면서 시작됐다. 자회사 연합 봉사활동을 주관한 하이프라자...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지난해의 경우 패션잡화 비중이 54%로 가장 높았고, 전자제품(31%), 스포츠·아웃도어를 비롯한 기타(11%), 주방·뷰티(화장품)·생활용품(2%) 순이었다. 해당 기간 해외 직구족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사이트는 부츠가 대표 제품인 신발 브랜드 어그(17%)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15%), 이베이(5%), 미...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기간의 주요 직구 품목을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와 전자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11월 넷째주 목요일) 다음 금요일로, 추수감사절에 못 판 재고를 대거 세일하는 쇼핑 축제이다. 사이먼먼데이는 그다음 주 월요일이며, 연휴를 마친 직장인이 온라인 쇼핑을 하도록 할인 행사...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늘어난데다 행사 기간 중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패션·잡화·생활 등 전 카테고리에서 판매가 크게 늘었다. 특히 대형가전 매출은 직전 대비 375%, 가구·침대는 107% 늘어났다. 한파 영향으로 패션과 잡화 매출 역시 직전 대비 각각 53%, 43% 늘어났다. 이마트 매출은 지난해 SSG랜더스 우승 기념 ‘쓱세일’ 동기간...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치솟았고, 생활(매출증가율 107%), 패션(53%), 잡화(43%) 등도 양호한 성과를 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은 31%, 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 매출은 16% 늘었다. 품목별로 올해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3고(高) 현상' 속 가성비가 돋보이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대표적으로 스타벅스가...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신세계백화점도 대형가전(375%↑), 생활(107%↑), 패션(53%↑), 잡화(43%↑)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전체 매출이 53% 늘었다. 또 슈퍼 체인 이마트에브리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농산물을 내세워 사흘간 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밖에 '호캉스족'을 끌어모은...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신세계백화점도 대형가전(375%↑), 생활(107%↑), 패션(53%↑), 잡화(43%↑)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전체 매출이 53% 늘었다. 또 슈퍼 체인 이마트에브리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농산물을 내세워 사흘간 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밖에 '호캉스족'을 끌어모은...
반값 부츠·5000원 패딩…초저가 패션이 뜬다 2023-11-20 18:08:41
잡화 상품에 소비자가 몰리고 있다. 합리적 가격이 아니면 좀처럼 지갑을 열지 않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질 좋은 제품을 얼마나 싸게 공급하는지가 패션기업의 핵심 역량으로 떠오르는 분위기다. 소가죽 염가 소싱…원가 20% 낮춰20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 회사의 신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슈펜’에서...
에스엠티엔티, 중소기업상생 신개념 쇼핑몰 '산타의연못' 오픈 2023-11-20 09:41:08
있다. 패션/잡화, 쥬얼리/뷰티, 가전/디지털, 유아명품, 골프/스포츠/취미, 홈/생활용품, 식품/건강기능, 모바일상품권, PET/기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들이 수시 업데이트 된다. 김문식 대표는 "원가를 낮추기 위해 제조사와의 직거래방식과 PB상품 제작, 대량 매입 등을 하였으며, 상품마다 ‘인터넷 판매가’와...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올해 초 통합 PB 브랜드인 ‘오늘좋은’을 출시했다. ‘오늘좋은’은 PB 전문 MD(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 협업해 가공식품·일상용품 등 회전율이 높은 생활 잡화의 PB 브랜드를 모두 통합한 마스터 PB 브랜드다. 이와 함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하다’ 등 750여종의 PB 제품을 출시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