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얄앤컴퍼니, 욕실 솔루션 원스톱 라운지 열어 2017-10-11 19:26:53
브랜드가 샵인샵 형태로 전시장에 입점해 차별화된 욕실 패키지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했다. 방문객은 전문 전시장의 욕실 상품은 물론 프리미엄 리빙 소품까지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욕실 라이프 스타일 전시장 외에도 깊이 있는 콘텐츠가 있는 라이브러리와 아카데미, 트렌드...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도심에서도 자신있게… 패션으로 진화한 아웃도어 2017-09-12 17:07:34
그리고 2015년부터는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던 키즈 라인을 별도 브랜드로 독립시켜 본격 론칭했다. 네파는 이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아웃도어 시장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기존 아웃도어의 고정 관념에서 벗어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 점이 먹혔다는 평가다. 아웃도어...
[기업탐방] 글로벌 두피관리 No.1 기업, 에코마인 2017-09-08 20:37:01
홈 케어 제품도 두피 타입별로 구색을 갖추고 있다. 샵인샵 브랜드인 필라소는 에코마인의 자연친화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두피, 탈모관리와 더불어 현대인의 스트레스까지 다스리는 헤드 스파 전문 브랜드다. 필라소(pilaso)는 철학(philosophy)에서 추출한 단어로 ‘모발을 치료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
떡진머리 탈출! 지성두피 케어 솔루션은? 2017-08-25 19:05:01
있는 에코마인 샵인샵 브랜드 필라소. 해당 브랜드는 실제 미용실 두피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두피의 과다 피지를 제거하고 청결함을 안겨주는 데 유용하다. 지성 두피 타입에 적절한 필라소 클린 솔루션은 필라소 클린 스캘프 샴푸(스케일링 샴푸)와 필라소 스캘프 나이트 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두피 열이 많고 피지...
비듬 동반하는 두피 트러블! 올바른 관리법은? 2017-07-28 15:38:04
사용하면 그만이다. 에코마인의 샵인샵 브랜드 필라소 클린 샴푸는 실제 미용실 두피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두피의 과다 피지를 제거하고 가려움을 덜어줘 두피를 청결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자극적인 화학물질이 함유되지 않아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도 적합하다. 클린 샴푸로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샴푸로 깨끗하게...
탈모로 이어지는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 해결책은? 2017-06-30 16:24:01
전문적인 두피 관리를 추천한다. 에코마인 샵인샵 브랜드 필라소의 프로페셔널 라인은 두피 스켈링과 두피 ph 밸런스, 두피 너리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에 적힌 번호 순서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사용법은 먼저 두피 스케일링제를 우드 스틱을 활용해 두피 부위를 스케일링하고 샴푸로 깨끗하게 헹군다. 그 후 두피 ph...
비엔나핫도그, 샵인샵 맞춤창업으로 인기 2017-06-22 09:39:40
`비엔나핫도그`와 `곰브라더스`의 샵인샵/복합매장 등의 하이브리드매장을 개설함으로써 비수기 시즌에도 매출에 탄력을 부여하고 있다. 즉, 건강주스 등 다양한 음료라인을 갖춘 `곰브라더스`와의 메뉴 콜라보 운영을 통해 매장의 여름 매출을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현재 `비엔나핫도그` 마산합성점과 인...
소자본 치킨창업 치킨매니아, 전국 지역별 ‘맞춤 창업컨설팅’ 진행 2017-05-19 14:13:24
선택의 폭을 넓혔고, 신규오픈, 업종전환, 샵인샵(Shop in Shop) 등 예비창업자의 상황과 상권을 고려한 최적의 맞춤형 창업을 제안해 주목 받고 있다. 매장 오픈 후, 초기에는 매장홍보를 위한 무료시식회를 진행하고, 항시 매장별 관리자의 1:1 집중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매출안정화를 도모하여 외식업 경험이 없는...
1인브랜드 기획사 더플리마켓, 플리마켓 기획으로 1인브랜드 중심을 꿈꾸다 2017-05-16 09:41:02
삼성생명 구월점 상품 납품, 매장을 공유하는 샵인샵 플랫폼 서비스 운영 등이 있었고, 개관 이후 5년간 제대로 운영되지 않은 한 미술관에서 여러 1인브랜드들와 함께 디저트 페스티벌을 기획해 2000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내는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접 인테리어를 한 압구정의...
핫도그와 생과일쥬스 동시에 공략, 복합매장 뜬다 2017-05-11 11:00:12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경기침체 속에 샵인샵, 가성비, 생존창업, 복합매장 등의 창업 스타일이 주목받는 동시에 프리미엄 서비스, 가성비, 대중성 등 다양한 경쟁력이 요구되고 있다. 가성비와 추억을 동시에 공략한 수제핫도그 전문 `비엔나핫도그`가 대표적인 경우다. `비엔나핫도그`는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