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두바이 초콜릿 인기 타고 '두바이식 초코쿠키' 출시 2024-07-16 08:59:06
이번에 출시하는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CU가 서울 압구정의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합작해 만든 상품이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버터 쿠키 위에 잘게 부순 카다이프면을 섞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크림)를 올린 뒤 초콜릿으로 덮었다. CU는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을 보이는 카다이프면을 쓴 데다 피스타치오를 100%...
CU "장마에 배달 이용 76.6% 증가…김밥·도시락 많이 찾아" 2024-07-15 09:56:33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업계에도 퀵커머스 바람이 불면서 장마 기간에 배달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간 자체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를 분석한 결과 장마 기간에는 직전 주 맑은 날보다 이용 건수가 76.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도 장마가 본격 시작된 지난...
"기내식 없는 줄 알았는데"…LCC 타려던 승객들 '깜짝' [차은지의 에어톡] 2024-07-13 17:44:47
서울, 제주항공, 이스타항공은 국제선 전 노선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기내식이 없다. 반면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는 장거리 노선에 한해 무료 기내식을 제공 중이다. 태국 방콕과 미국 뉴욕 등의 노선을 운항 중인 에어프레미아도 동남아 노선은 1회, 미주 노선은 2회의 기내식을 준다. 티웨이항공은 시드니와 자그레브...
비즈니스도, 여가도 인터내셔널하게 'AC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오픈 2024-07-13 09:47:11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이하 AC 금정)이 7월 12일 공식 오픈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는 세계 33개국에 225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우리나라는 서울 강남에 이어 경기도에 들어서는 첫 번째 AC 호텔이다. AC 금정은 지하철 1, 4호선 금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평촌 스마트스퀘어 단지, 안양 IT 밸리,...
"더 못버텨" 美식품값 고공행진에 소비자들 저항…펩시코 판매↓ 2024-07-12 10:29:03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코로나19 사태 후 미국 식품 가격이 계속 오르자 소비자들이 더 못 버티고 지갑을 닫는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세계적 식품 대기업 펩시코는 2분기 북미 지역 음료와 스낵 사업부에서 판매가 각각 3.5%와 4% 감소했다고 11일(현지시간) 밝혔다. 이에 따라 2분기 전체 매출 증가율은 1.9%로,...
4만명이 본 10분짜리 영화…현대차서 특별히 마련한 것 2024-07-09 16:21:51
'스낵무비'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며 누적 관객 수 4만 명을 돌파했다. 9일 스태넘은 '밤낚시'의 개봉 5주차 연장 상영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6일 CGV강남을 비롯 개봉 4주차와 동일한 극장인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대전터미널, 대학로, 동수원, 부천, 상봉, 센텀시티, 여의도,...
'두바이 초콜릿이 뭐기에'…CU 출시 하루 만에 20만개 소진 2024-07-08 08:42:24
20만개 소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두바이 초콜릿 인기가 뜨겁다. 편의점 CU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지난 6일 출시한 지 하루 만에 초도 물량 20만개가 모두 소진됐다고 8일 밝혔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초콜릿 안을 중동 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은 재료로 채운다. 작년 12월...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 업계에서 해외에서 직접 들여오는 가성비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와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는 해외 직소싱(직매입) 상품을 1년에 사별로 20∼50개씩 들여오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입 상품은 해외 제조사에서 수출 전문회사, 국내...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글로벌 영업이 예고되어 있다”고 분석했다. 서울라면은 서울시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100만봉이 팔렸다. 메리츠증권은 풀무원 목표주가를 1만7500원으로 제시했다. 현 주가 대비 20.79% 상승 여력이 있다. '1400만 개미'와 함께 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주식 계좌가 빨간불이 되는...
농심,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뇽이' 공개…"MZ와 소통 강화" 2024-07-04 09:14:55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여해 뇽이를 소개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볼펜, 메모지 등을 선보인다. 앞서 농심은 다양한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스낵 빵부장에서는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을, 올해 출시 40주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