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건설, 11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 2024-10-10 16:12:04
신작 도서가 채워진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을 비롯해 냉·온탕이 함께 구성되는 사우나, 스크린골프장이 포함된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필라테스 시설 등 차별화된 고품격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별 알파룸, 현관·복도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적용됐으며, 전용 84㎡B타입의 경우 3면 발코니...
울릉도에 공급되는 아파트 ‘울릉 하늘채 더퍼스트’, 11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2024-10-10 10:46:02
세대 오션뷰가 가능하고 탁 트인 조망권을 통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 설계도 돋보인다. 지상 최고 20층으로 지어지기 때문에 단숨에 울릉도 내 랜드마크가 될 가능성이 크다. 단지 내에는 산책로, 전망대, 야외 캠핑장, 힐링라운지, 오션뷰 피트니스 센터, 인피니티 풀, 실내 골프 연습장, 사우나 등...
"경쟁사는 3040인데 우린 '이대남'이 주고객"…사업방향 바꿔버린 '이곳' 데이터 [인터뷰+] 2024-10-10 07:00:03
사업전략과 방향을 바꿨다. 이 기업은 3040세대 고객이 주축인 경쟁사와 달리 20대·남성 사용자 비중이 압도적이었다. 해당 기업은 마케팅 전략을 20대 남성 중심으로 다시 짰다. 와이즈앱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의 타깃팅이 바뀐 것이다. 고객들이 지갑을 열도록 유도하려면 소비행동 전반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어야...
임기 만료 앞둔 보험·카드사 CEO…누가 살아남을까 2024-10-10 06:00:05
신한카드 대표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 취임과 동시에 세대교체 차원에서 발탁된 문동권 신한카드 대표는 신한카드 최초 내부 출신 CEO다. 신한카드 전신인 LG카드 출신으로 카드업계에서만 20년 넘게 경력을 쌓은 뼛속까지 ‘카드맨’이다. 은행 출신을 선장으로 앉히는 일이 비일비재한 신한카드의 관행에 금...
노벨상탄 AI 대부들…초석다진 홉필드·고발자로 변신한 힌턴(종합) 2024-10-08 23:46:05
내부 고발자'로 규정하며 "AI의 개척자일 뿐 아니라 그 기술에 대한 주의 역시 촉구해왔다"고 촌평했다. 공동 수상한 홉필드 교수는 그의 이름을 딴 인공신경망 모델인 '홉필드 네트워크'로 더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1933년생으로 힌턴 교수보다 한 세대 앞선 학자인 홉필드 교수는 부모 모두 물리학을 연구한...
'숏폼' 중독 직장인이 어쩌다…"하루아침에 작가 됐어요" [현장+] 2024-10-08 20:30:01
담은 현직 작가 '레시피' 한가득팝업 내부는 동선에 따라 글을 쓸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구조로 조성됐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글감의 기본 재료가 되는 키워드를 찾게 된다. 이 공간에선 '작가로서 나를 설명하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질문을 마주한다. 브런치스토리를 통해 책을 출판한 작가들이...
“서울 접근성 향상”… 교통망 갖춘 ‘오산세교 힐데스하임’ 2024-10-08 13:18:57
중 가장 많은 세대에 3면 발코니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평가다. 전세대에 2개의 팬트리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세대 내부에 광폭 드레스룸 (일부 타입)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확보했다. 타사 대비 넓은 서비스 면적도 특징이다. ‘오산세교 힐데스하임’ 은 세교2지구 A20블록에 지하 2층...
고운세상 이주호 대표, 대학생 대상 ‘치유’ 강연...“실패도 건강하게 마주하는 태도 중요해” 2024-10-07 15:35:45
시스템에 과감하게 투자하고, 회사 내부에서도 ‘실패해도 괜찮은 문화’를 강조한다. 중요한 것은 완벽이 아닌, 실패를 통한 성장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향후에도 이주호 대표는 1인 기업가의 필수 요건인 개인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치유를 통한 젊은 세대들의 자립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가로 다양한 외부 활동...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세대를 겨냥해 3000원대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GS25도 8월 80ml의 소용량 크림(5000원), 2개입이 들어있는 1000원짜리 스킨 패드를 내놓은 바 있다. 소용량 화장품의 인기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현상은 아니다. 지난 8월 유명 뷰티 유튜버 '회사원A'는 영상을 통해 태국에서 편의점 화장품이...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2030세대 소비자들이 크리넥스 에코그린을 경험하고, 지구환경을 위한 작은 변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크리넥스는 제품의 환경성을 높인 혁신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 가정용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10주년을 맞은 오롤리데이는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2030세대에게 ‘행복을 파는 브랜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