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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곰표 밀맥주 2주 만에 300만개 완판…이달말 판매 재개 2021-05-12 10:01:26
출시 이후 인기가 계속되면서 지난달 말 제조사인 세븐브로이가 롯데칠성음료에 위탁해 300만개를 대량 생산했지만 2주 만에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CU 관계자는 "현장에서는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모든 물량이 소진될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생산량이 판매량을 쫓아가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CU...
'맥주 1등' 오비도 PB 제조…힘 세진 편의점 2021-05-09 17:13:11
자극제가 됐다는 관측이다. 기존 제조사인 세븐브로이의 생산능력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자 CU는 지난달 롯데칠성음료에 대규모 생산을 맡겼다. 공급 부족이 해소되자 곰표 밀맥주는 이달 들어 단숨에 편의점 내 맥주 전체 판매 1위로 올라섰다. 공교롭게도 GS25 맥주에 들어갈 노르디스크의 로고도 ‘곰’이다. 업계에선...
물량 풀린 '곰표'…단숨에 편의점 맥주 1등 2021-05-06 18:03:04
인기만큼 실적이 오르진 못했다. 제조사인 세븐브로이의 공급 능력이 월 20만 개 수준으로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다. ‘없어서 못 파는 맥주’가 되면서 판매 순위는 30위권에 그쳤다. 지난해 정부가 ‘주류 규제 개선 방안’을 통해 주류 제조업체가 다른 제조업체 시설을 이용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생산할...
"이틀 만에 일냈다"…카스·테라 제치고 1위 오른 맥주 2021-05-06 15:23:38
인기만큼 실적이 오르진 못했다. 제조사 세븐브로이는 맥주 전문점에서 시작한 중소기업이다. 월 20만개 수준인 공급량은 수요를 못 따라갔다. 말 그대로 없어서 못 팔았다. 매출 순위도 30위 밖이었다. 지난해 길이 열렸다.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주류 규제 개선방안’에서 주류 제조업체가 다른 제조업체 시설을 이용해...
카스·테라 제쳤다…판매 22배 뛴 편의점 밀맥주 2021-05-06 10:08:38
믹맥주의 제조사인 세븐브로이는 올해부터 주류 제조 면허를 가진 제조사가 타 제조업체의 시설을 이용한 주류 위탁생산(OEM)을 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롯데칠성음료에 생산을 맡겨 지난해보다 생산 물량을 15배 늘린 바 있다. 곰표 밀맥주의 이러한 흥행에 CU의 수제맥주 매출도 연일 신기록을 다시쓰는...
물량 풀리니 터졌다…'곰표 밀맥주' 인기 얼마나 대단하길래 2021-05-06 08:32:27
것으로 풀이된다. 곰표 밀맥주의 제조사인 세븐브로이는 올해부터 주류 제조 면허를 가진 제조사가 타 제조업체의 시설을 이용한 주류 위탁생산(OEM)을 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롯데칠성음료에 위탁생산을 맡겨 지난해보다 생산 물량을 15배 더 늘렸다. 물량을 늘렸음에도 일부 점포에서는 여전히 곰표 밀...
수입맥주 지고 국산 수제맥주 뜬다…3년만에 2.7배 성장 2021-05-02 10:30:00
캔 500㎖에 한해 롯데칠성음료에 위탁 생산을 하기로 했다. 세븐브로이 역시 롯데칠성음료에 위탁생산을 의뢰해 '곰표 밀맥주' 대량 생산에 들어갔다. 이를 통해 5월 한 달간 편의점 CU에 공급하는 곰표 밀맥주는 300만 개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日불매에 기회 잡은 수제맥주…'인기폭발' 결정적 이유는? 2021-05-01 05:30:01
매출은 급증했다. CU에서는 498% 뛰었고, GS25가 445%, 세븐일레븐이 550%, 이마트24가 210% 증가했다. 대표적으로 편의점 CU는 지난해 곰표 밀맥주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장수 밀가루 브랜드 ‘곰표’가 붙은 밀맥주는 CU가 대한제분의 곰표,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든 맥주상품이다. 지난해 5월 ...
'곰표 맥주' 품절템은 옛말…CU, 月 300만 개씩 푼다 2021-04-28 17:32:42
편의점 CU, 수제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가 협업해 지난해 5월 출시됐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곰표 브랜드가 수제맥주로 탄생하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다. 그러자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겼다. 큰 수요에 비해 생산 시설이 부족한 탓에 사고 싶어도 구하지 못하는 ‘품절템’이...
"없어서 못 마신다"…출시 사흘 만에 10만개 '완판'된 맥주 2021-04-28 11:32:09
붙은 밀맥주는 CU가 대한제분의 곰표,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오는 29일부터 롯데칠성음료가 위탁생산한 곰표 밀맥주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29일부터 5월까지 점포에 공급되는 물량은 총 300만개다. 이는 지난해 판매된 수량(150만개)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