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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구축 영향"(종합) 2024-11-08 10:32:37
설비투자(CAPEX)는 20㎒ 추가 주파수 할당에 따른 기지국 구축이 마무리되면서 같은 기간 14.4% 줄어든 4천484억원이 집행됐다. LG유플러스는 B2B 영역에서 AI 사업을 적극 육성하면서 소비자 대상으로는 전날 출시한 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ixi-O)'를 통해 성장을 꾀할 방침이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韓콘텐츠 인기 중남미에 거점 구축…"성장세 세계평균 웃돌아" 2024-11-08 08:58:19
발표한 한국콘텐츠진흥원 멕시코 비즈니스센터는 멕시코의 경우 한국에 대한 인지도 조사에서 94.3%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김일 멕시코 비즈니스센터장은 "멕시코에서 한류 콘텐츠 소비자 약 60%는 한국 문화 콘텐츠의 독창성과 높은 품질을 강점으로 꼽았다"며 "멕시코에서 콘텐츠 소비는...
KT 3분기 영업익 44.2% 증가…"핵심사업 괄목할 실적, 밸류업 추진" [종합] 2024-11-08 08:56:04
소폭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3분기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와 기업 간 거래(B2B) 분야에서 안정적 성장과 함께 그룹 핵심 사업에서 괄목할 만한 실적을 거뒀다"며 "KT는 AI+정보통신기술(AICT) 기업으로 전환을 위해 역량·사업·인력구조 등 다방면에서의 혁신을 추진하고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프로그램)...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 2024-11-08 08:41:11
기자 = KT[030200]가 지난 3분기 기업 간 거래(B2B)와 기업 소비자 간 거래(B2C) 사업의 고른 성장으로 영업이익을 확대했다. KT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4천64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4.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6조6천54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0.6% 감소했다. 순이익은...
"멋부리려 샀다가…" 해외직구 팔찌 '납 기준치' 900배 검출 2024-11-08 07:44:21
결과는 서울시 누리집과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온라인 플랫폼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나 불만 사항이 있으면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핫라인 또는 120 다산콜로 전화하거나 전자상거래센터 누리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희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은 "해외직구 판매 장신구류와 화장품류는 가...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첨단 모빌리티 및 로봇 기술을 개발하는 ‘필드로’ 2024-11-07 23:25:26
개선, 소비자 요구 및 시장 환경 분석,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20년 10월 주요사업 : 스마트 물류 솔루션 개발 및 제공, 산업 자동화 솔루션 성과 : 새로운 시장 개척 및 시장 점유율 확대, 기술 혁신 및 특허 취득, 국내외 유명 기관에서 여러 차례 수상, 기술력 및 혁신성 인정, ISO 및 기타 국제...
LG유플, 2028년까지 3조 AI 투자…"구글과도 협력" 2024-11-07 16:36:40
사장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로 수익화하는 데엔 시간이 걸릴 것”이라며 “AICC(AI 고객센터) 등 기업 간 거래(B2B)부터 수익화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구글 등 빅테크와 협력하며 관련 사업을 고도화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익시오를 인터넷TV(IPTV)와 사물인터넷(IoT) 등에 결합해 ‘AI 홈 네트워크’를...
AWS "소매·소비재도 생성형AI 시대…활용 영역 고민해야" 2024-11-07 16:15:10
"옳은 방식이 아니다"며 "마케팅·고객 센터 등 어떤 도메인(분야)에서 생성형 AI가 필요한지 확인하는 '도메인 기반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생성형 AI의 데이터 학습을 위해서는 "정보를 어디에서 얻을지에 대한 기준점이 있어야 한다"며 "소비자직접판매(D2C) 모델에 노력을 기울이고, 위탁 운영이 아닌...
[트럼프 재집권] 1.400원대 환율 굳어질까…당국 "수준보다 변동성 관리" 2024-11-07 15:25:42
수입 물가가 오르면서 최근 어렵게 1%대로 진정된 소비자물가 상승률도 다시 들썩일 가능성이 있다. 이런 가운데 과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 이른바 외환 당국이 어느 정도 수준을 '적정 환율'로 염두에 두고 방어에 나설지 주목된다. ◇ "트럼프 관세발 물가 상승에 연준 금리인하 늦춰지면 달러강세 불가피"...
무아스, 2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4-11-07 14:07:23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