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8K 금 병따개도 나왔다…성수기 앞둔 '테라'의 굿즈 공세 2022-05-30 10:37:14
제공한다. 테라 타워는 버튼을 누르면 25초간 최대 1800RPM으로 모터가 회전해 토네이도를 만들어 최적의 비율로 소맥을 제조하는 원리"라고 소개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스푸너를 비롯한 굿즈 마케팅을 밀고 있다. 기존 광고모델인 공유와 별개로 김상욱 경희대 물리학과 교수를 기용한 새로운 광고로 스푸너를 알리고...
문 닫은 제주소주 공장서 과일소주 만드는 신세계L&B…아이유에 도전장 2022-05-03 15:23:11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주요 9개국의 지난 5년간 한국 과일소주 연평균 수입 증가율은 91%로 그 밖의 수입국가 연평균 증가율(27%)을 크게 웃돈다. 해당 시장 1위 하이트진로는 과일 리큐르 '에이슬시리즈'로 지난해 동남아와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가수 아이유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참이슬'...
"병따개마저 동났다"…전지현까지 소환하며 '들썩' 2022-04-27 22:00:02
소주와 맥주 모두 회복세를 나타내는 조짐을 보였다. 올해 1분기 하이트진로의 맥주 테라와 소주 진로의 유흥 시장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각각 18%, 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주점업 시장규모는 2019년 11조8000억원에서 지난해 6조3000억원으로...
하이트진로, 한국계 美복서 IBO 세계 챔피언 '브랜던 리' 후원 2022-04-21 10:22:06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리 선수 경기복에 자사 소주 브랜드 'JINRO' 로고를 부착하고, 선수 소속사 누리집 등에서 관련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하이트진로의 미국 스포츠 마케팅 강화 활동의 일환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울러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와 11년...
‘오픈런’ 신용국-엄예진, 화려한 입담 케미…MC 데뷔 합격점 2022-04-20 10:55:09
일명 박재범 소주인 원소주를 리뷰하는 도중, 전진이 MZ세대를 대표하는 신용국, 엄예진을 향해 “MZ세대는 이런거 안하죠?”라고 난감한 질문을 하자 서로 눈치를 보며 멋쩍게 웃는 등 새싹 MC의 풋풋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엄예진은 2014년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 매력적인 비주얼과...
일본서 'K드라마로 배우는 연애지침서' 띄운 참이슬…흥행이 실적으로 이어졌다 2022-04-19 12:08:30
TV광고를 집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참이슬톡톡 신제품은 ‘청포도’와 ‘자두’ 2종이다. 용량은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일본 소주 시장에서 현지화 전략과 가정 시장 공략을 통해 반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의 지난해 일본 소주 수출액은...
"일본 공략 먹혔다"…1년 새 수출 급증한 '한국 술' 뭐길래 2022-04-19 10:28:15
현지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다. 일본에선 위스키나 소주를 물에 탄 '미즈와리'나 술을 탄산수에 희석시킨 '소다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부터 새로운 참이슬 광고도 시작한다고 하이트진로는 밝혔다. 지난해 말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하며 이슈가...
하이트진로, 일본 소주 시장 공략…TV광고·신제품 출시 2022-04-19 10:17:18
하이트진로, 일본 소주 시장 공략…TV광고·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일본에서 참이슬 TV 광고를 진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하는 등 일본 소주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일본에서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일본 2030 잡아라"…하이트진로, 日 소주시장 공략 확대 2022-04-19 10:04:39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반 소주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19일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집행하는 동시에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일본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송출한 참이슬 TV광고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이 같은...
원가율이 주가 가른다…영업이익률 방어 가능한 SBS, 롯데칠성 주목 2022-04-06 14:21:14
드라마 편성 수를 줄이고 대신 예능 편성을 늘리면서도 광고 매출은 유지하는 등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도 올해 영업이익 증가율(16.6%)이 매출 증가율(6.9%)을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소주 가격을 최근 인상했고, 경쟁사가 맥주 가격도 인상한만큼 맥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