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트리온 '짐펜트라', 美 3대 PBM 모두 뚫어 90%판로 확보 2024-10-29 09:30:32
고객층이다. 지난달 유튜브를 시작으로 이달 미국 TV에 송출되는 짐펜트라 광고도 제품 인지도를 높일 전망이다. 짐펜트라 유튜브 광고는 게시 3주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며 일반적인 의약품 광고 대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큰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TV 광고는 현재 미국 주요 채널인 ESPN, MSNBC, USA...
[게시판] HCN, 초등학생 대상 방송인 체험 교육 2024-10-29 09:10:59
송출 과정을 둘러보고 아나운서와 PD 등 방송인 체험도 할 수 있는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는 HCN 서초사옥에서 통합관제센터를 둘러보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지역 채널 스튜디오에서는 아나운서와 카메라 감독 체험도 이뤄졌다. KT그룹 미디어투어는 내년에도 운영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인텔, 美에 공장 2개 건설 계획?…3시간만에 기사 철회 2024-10-26 02:25:14
기사 잘못 송출한 듯…주가는 3%대 상승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반도체 기업 인텔이 미국에 반도체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25일(현지시간) 나왔다가 3시간 만에 철회됐다. 로이터 통신은 미 동부 시간 이날 오전 9시 36분께 "인텔이 오하이오주에 280억 달러(3조9천억원)를 투자해 새 반도체...
최대 성수기 기대했는데…티메프 여파 여행사 3분기 ‘울상’ 2024-10-25 17:18:24
국내 여행업계 3분기 송출객 수는 당초 기대보다 적게 집계됐다. 3분기는 통상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가 몰려있고 9월 추석 연휴가 있어 여행업계에서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특히 올해는 광복절 황금연휴에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9월 마지막 주 여행 수요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주요...
"IPTV, TV홈쇼핑 수수료 인상 과다…5년간 6천340억원 증가" 2024-10-25 09:37:07
의원은 "최근 IPTV 사업자의 송출수수료 인상으로 홈쇼핑사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20%를 상회하는 홈쇼핑 판매수수료는 백화점, 대형마트, 아웃렛, 온라인쇼핑몰 등 타 유통업계에 비해 매우 높은 수준"이라며 "중소기업제품 편성 비율 상향과 판매수수료 인하를 위해 대기업 홈쇼핑사가 더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치서울, 스마트라이프위크서 보안 QR 솔루션 '핸드오더' 선보여 2024-10-24 16:59:37
송출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종이 QR이 가지고 있는 여러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보안성 및 내구성 부문에서 안정적일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으로 봤을 때 종이보다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치서울 관계자는 “보안QR솔루션은 테이블오더 솔루션...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美 소화기학회서 짐펜트라 세일즈 2024-10-24 15:47:44
송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내년까지 짐펜트라 연간 매출 1조원 목표를 예정대로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미국에서 신약으로 인정받은 짐펜트라 외에도 램시마, 유플라이마 등 종양괴사인자(TNF-α) 억제제를 상업화해 공급 중이다. 그밖에 인터루킨(IL) 단백질을 억제하는 기전으로도...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설치하고 DOOH(디지털 옥외광고)를 송출하는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실 구매력 높은 2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타깃팅이 가능한 광고 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8천여 곳 이상의 위펀 고객사 임직원이 가장 많이 모이는 사내 카페 공간이나 라운지에 매대가 설치되어 있어 광고 디스플레이 접근성과 주목도가...
"최대 성수기 망쳤다"…여행사, 티메프 여파에 3분기 실적도 고전 2024-10-24 08:58:40
올해 3분기 패키지 송출객은 49만5000명이다. 지난해 동기 대비 38%늘었으나 전 분기 대비 3% 증가에 그쳤다. 모두투어는 지난해 동기 대비 7.3% 늘어난 21만8000명을 기록했지만 직전분기 대비 11.2% 줄었다. 통상 3분기는 여행업계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학생 방학과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집중된 데다 추석연휴가...
보복여행 둔화에 티메프까지…여행업계, 성수기 3분기에 고전 2024-10-24 06:15:01
3분기 패키지 송출객은 49만5천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으나 전 분기 대비로는 3% 늘어나는 데 그쳤다. 모두투어의 3분기 패키지 송출객은 21만8천명으로 작년 동기보다 7.3% 늘었으나 전 분기보다 11.2% 줄었다. 3분기는 방학과 휴가가 집중되는 데다 9월 추석 연휴도 포함돼 여행업계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