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투어 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패키지 출시…"라운딩·액티비티를 함께" 2024-08-27 12:13:24
숙박하는 일정이다. △노팁·노옵션·노쇼핑 △2인 출발·2인 라운딩 △그린피·카트비 포함 △최대 54홀 라운딩 △전 일정 리조트 조·석식 포함 △석식 맥주 무제한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했다.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LPGA투어 표준 규격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해안 절경을 감상하면서...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 돌파…무신사와 경쟁 본격화 2024-08-26 16:07:54
대비 4.7배(370%) 늘었다. 공식 론칭 약 3개월 만인 6월 iOS 앱스토어 쇼핑 부문 무료 앱 인기 순위 2위로 올라섰다. 아무드 거래액은 180%, 주문 고객 수는 3배(200%) 증가하며 일본 현지 내 대표적인 ‘K 스타일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여성에서 남성까지 타겟 확장과 동시에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영역을...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온 직장인들이 쇼핑까지 하고 가는 연계 구매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NC백화점 강서점이 가성비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온 직장인들이 쇼핑까지 하고 가는 연계 구매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NC백화점 강서점이 가성비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캐주얼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 명동점 오픈 2024-08-23 16:31:03
지오다노 관계자는 "서울의 중심이자 쇼핑의 메카인 명동에 지점을 오픈해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지오다노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매장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오다노는 가성비, 서비스, 스피드, 단순화 등의 4가지 비즈니스 철학을...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8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8-23 08:00:01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기 바랍니다. 마음을 비우면 몸도 편안해질 것입니다. 쇼핑을 하고 주변의 변화를 가볍게 주는 것은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 같네요. 81년생 주위에서 대접받는 날입니다. 남의 것에 한눈팔지 말고 자신의 것들을 지켜나갈 수 있으면 좋겠군요.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문서로 인한 ...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시선을 끌었다. 올해 상반기 기준 TV홈쇼핑 4사의 디지털(온라인) 취급고 비중을 보면 GS샵이 64.2%로 가장 높고 CJ온스타일 56.0%, 롯데홈쇼핑 50.0%, 현대홈쇼핑 42.6% 순이다. 업계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모바일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겠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던진 만큼 모바일에서 더 많은 고객을 유인하려는 각...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고객의 시선을 끌었다. 올해 상반기 기준 TV홈쇼핑 4사의 모바일 취급고 비중을 보면 GS샵이 64.2%로 가장 높고 CJ온스타일 56.0%, 현대홈쇼핑 42.6%, 롯데홈쇼핑 38% 순이다. 업계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모바일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겠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던진 만큼 모바일에서 더 많은 고객을 유인하려는 각 사의...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쇼핑 업황 부진 속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힘을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비 10% 성장에 그쳤지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CJ온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