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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KT알파쇼핑은 25일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올 뉴 스타일'(ALL NEW STYLE)을 주제로 한 '2024FW(가을·겨울)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모든 것을 새롭게'라는 뜻의 '올 뉴 스타일'에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 주력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위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영상 클릭 한번으로 상품 페이지로 즉시 연동되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댓글,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게 업로드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고, 패션, 뷰티, 건강, 인테리어, 애견까지 카테고리별 100여개의 브랜드를 총망라하여 편리한 쇼핑 경험을...
하이퍼코퍼레이션, '기프트레터' 인수 2024-09-23 08:55:33
모바일 솔루션 확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강화 등의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밖에 기프트레터의 유통 네트워크와 모바일 상품권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이퍼라이프케어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디지털 바우처 및 커머스 관련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이상석...
숏폼 전문기업 윗유, 설립 5년만에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 2024-09-23 08:01:01
1천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됐다. 윗유는 '유튜브 쇼핑'에서 '틱톡샵' 커머스까지 숏폼 마케팅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설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수와 매출액이 매년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국내 고객사 수는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시작한 2020년 말 84곳에서 작년 말 410개 사로 늘었다. 같은...
전 세계 유튜브 언어장벽 사라진다 2024-09-19 17:25:36
e커머스 플랫폼 쇼피와의 협업을 통해 몇 주 내에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유튜브는 그동안 한국과 미국에서 자사 플랫폼 내 동영상과 e커머스 플랫폼을 연결하는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국내에서는 쿠팡 등과 협업 중이다. 동남아 국가들을 중심으로 쇼핑...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변화를 이용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이커머스 업계에선 최근 티메프 사태 이후 자사몰을 강화하는 사례들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주요 기업들이 연이어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개편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거나 AI 추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선물하기'...
이제는 유튜브 쇼츠도 AI가 만든다…딥마인드 '비오' 쇼츠에 통합 2024-09-19 08:07:45
e커머스 플랫폼 쇼피와의 협업을 통해 몇 주 내에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유튜브는 그동안 한국과 미국에서 자사 플랫폼 내 동영상과 e커머스 플랫폼을 연결하는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국내에서는 CJ ENM 등과 협업해 라방(라이브 커머스)을 진행하고 있다....
"엄마한테 돈 맡겨"...우리 아이 추석 용돈, 적금으로 굴려볼까 2024-09-18 07:00:00
보유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10대들이 애용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카카오뱅크 mini 제휴저금 서비스 '지그재그와 26일저금'을 출시하기도 했다. 추석맞이 쇼핑에 쓸 수 있는 최대 2만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더한 서비스로,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된다.
KT "멤버십 인앱 서비스 이용자,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 2024-09-17 12:00:00
구독 상품, 멤버십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등도 운영 중이다. 마들랜의 경우 올해 거래액과 구매 건수가 각각 작년의 250%, 17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KT 고객경험혁신담당 이택흔 상무는 "고객이 생활 전반에서 멤버십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올해에는 OTT, 콘텐츠, 여가 등...
에스파 카리나까지 앞세우더니…"올리브영 잡는다" 파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9-15 19:49:31
e커머스를 통해 뷰티 쇼핑을 가장 많이 나라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15일 글로벌 시장조시기관 유로모니터가 최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뷰티·퍼스널케어 제품 온라인 구매 비중은 58.6%에 달한다.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비율로, 뷰티 부문에서 e커머스 침투율이 과반을 기록한 건 한국이 유일하다. 한국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