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고물가에 1천원 이하 상품 매출 27% 증가" 2024-09-05 09:14:55
있다. 올 초에 선보인 880원 육개장 컵라면과 990원 스낵은 각각 누적 판매량 60만개, 50만개를 돌파했고 지난달 출시한 천원 두부는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호멜푸즈, 원자재 가격 하락에 연간 매출 전망 하향 2024-09-04 23:48:31
주 서퍽에 있는 플랜터스 브랜드 스낵을 생산하는 시설에서 발생한 식품 안전 문제도 큰 타격을 줘서 7월 28일 종료된 분기에 미국 소매 판매량이 9% 감소했다. 호멜은 2024년 10월로 끝나는 회계연도 동안 이번 생산 차질로 주당 6센트의 영향을 예상한다고 밝혔다. 또한 네브래스카주 파필리온에 있는 자사 시설의 폭풍...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롯데웰푸드는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월 10여 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구독 서비스다. 월평균 구독자만 1만명에 달한다. 제로 후르츠 젤리는 복숭아와 키위 맛을 조합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를 통해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달 세계 과자 10여 종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월평균 구독자는 약 1만...
CU,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2024-09-04 08:30:27
디즈넛츠 초콜릿은 땅콩버터 맛이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차별화 신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까지 시야를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글로벌 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샌디몰 개편 2024-09-03 15:19:04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앤아이는 샌디몰 재단장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샌디몰에서 무료 견적 시뮬레이션을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0만원 상당의 건물 안전진단 서비스와 150만 원 상당의 스낵 파우치 50개를 제공한다. 실제 고민 사례를 문의사항으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석엔 우리 농수산물"…국무회의에 등장한 쌀베이글·김부각 2024-09-03 09:19:00
어묵, 양갱, 부각, 스낵 등을 선보였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추석을 맞아 민생 선물 세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농어촌의 어려움을 이해하며 함께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무위원들에게 "농수산식품 소비 촉진을 위해 민생 선물 세트를 구성한 농식품부와 해수부의 노력이 성과를...
CJ제일제당, 태국서 고단백 스낵 '템페칩' 출시 2024-09-02 09:54:04
'O-right(오-라잇) 템페칩'을 태국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O-right은 스낵의 '둥근 모양'(O)과 '제대로(right) 만들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의 콩 발효음식 '템페'(Tempeh)를 활용해 만든 스낵으로, 한 봉지당 6g의 식물성 단백질이 들었다. 콩을 갈지 않고 그대...
Z세대, ‘노맥락·초단위’ 콘텐츠 즐긴다…“1분 내외 숏폼 확산할 것” 2024-08-28 17:36:15
등 다양한 콘텐츠 부문에서 짧은 시간 내에 핵심 정보만 빠르게 얻어 갈 수 있는 ‘쪼개기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분석도 내놨다. 김 연구원은 “최근 1분짜리 짧은 드라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12분 59초 분량의 스낵 무비 ‘밤낚시’가 개봉을 하기도 했는데, 앞으로 ‘초’ 단위의 소비 콘텐츠는 이런 방향으로...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선보이게 됐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빵빠레는 '빵빠레소프트스낵 바닐라우유맛' 과자로, ABC초콜릿은 'ABC핫초코'로,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각각 변신했다. 다음 달 12일에는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