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서운 개미들…에어비앤비가 '112%' 급등한 이유는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0-12-11 08:08:10
투자자들에게 익숙한 줌 비욘드미트 펠로톤 스노우플레이크 등은 몇 백 퍼센트씩 급등하면서 나스닥은 연초에 비해서도 40% 이상 올랐습니다. 월가는 처음엔 "정부가 나눠준 부양책 수표로 불장난을 하고 있다", "스포츠가 중단돼 스포츠도박을 못하니까 증시로 몰렸다. 뜨거운 맛을 보게 될 것이다"는 등 부정적 반응을...
[명품의 향기] 한섬, '발리 X 모노클' 부츠 출시 2020-12-01 14:53:10
카키 스노우 부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극한의 추위를 견뎌낼 수 있는 보온성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유명 밑창 제조업체인 비브람의 고무솔을 적용해 접지력이 좋고 가볍다. 제품 안쪽엔 울 안감을 덧대 따뜻하다. 1956년 스위스 컬링 올림픽 대표팀이 착용한 ‘발리 컬링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어...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경신…개당 2만달러 육박 [글로벌 이슈투데이] 2020-12-01 13:16:32
체인 OPEC+가 내년 1월로 예정된 증산 시점의 연기 여부 등을 결정하기 위한 회의를 이틀간 진행 중입니다. 회의에서는 현재의 감산 규모를 내년 1분기까지 그대로 유지할지를 중점적으로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OPEC 의장국인 알제리의 아타르 장관은 "OPEC 수준에서 현재 하루 770만 배럴 감산을 내년 3월 말까지...
'비디오스타' DJ소다, 블랙 아이드 피스X체인스모커스에게 러브콜 받아 2020-09-01 19:47:00
스노우 에디션, 독일의 월드 클럽 돔 제로 그래비티 등 세계적인 페스티벌에도 참여했던 만큼 이날 방송에서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 했다. 또한 DJ소다는 2015년, SNS를 뜨겁게 달궜던 일명 '피리춤'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당시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던 '레드푸(Redfoo)'의 노래 'New Thang'이...
[주목! 이 책] 돈의 속성 2020-06-11 18:12:23
1위 도시락 체인 스노우폭스의 김승호 회장이 30대 후반 종잣돈 1000만원으로 사업을 일군 과정과 부모 유산이나 횡재 없이 부를 축적한 노하우를 전한다. 저자는 돈을 “법인보다 더 정교하고 구체적인 인격체”라고 정의한다. “작은 돈을 함부로 하는 사람에게선 큰돈이 몰려서 떠나고 자신에게 합당한 대우를 하는 사람...
위믹스 블록 파트너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합류 2020-06-10 10:35:00
네이버, 라인, 스노우 등 네이버 전 계열사들의 보안, 클라우드, IDC서비스 등 IT 인프라 전반을 지원하고 2017년 4월부터 기업용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AVER Cloud Platform)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위믹스는 NBP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NBP...
신종 코로나 사태 후 앱 사용량, 홈쇼핑·동영상 앱 이용↑…철도·구직 앱 접속↓ 2020-02-18 17:47:47
13% 감소했다. 카메라 앱 ‘스노우’ 사용량이 12% 줄어든 것도 주목할 만하다. 이정헌 나이스디앤알 리서치1본부장은 “스노우는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촬영 앱”이라며 “주 이용자인 10~20대가 바깥에 덜 나가고 있다는 의미”라고 분석했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애스턴마틴, 첫 SUV 'DBX' 이달 출시…국내는? 2019-11-07 09:50:04
정체성도 계승했다. 이 밖에 회사는 스키 백, 스키 랙, 스노체인 등으로 구성한 '스노우팩', 애완동물 칸막이, 긁힘 방지 범퍼 프로텍터 등을 제공하는 '애완동물팩', 모듈식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담요, 추가 좌석을 제공하는 '이벤트팩' 등을 옵션으로 제공해 폭넓은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SNS 세상] "미녀는 함께 팔릴 수 있다고?" 꽃업체 문구 '도마' 2019-05-03 06:00:04
꽃 소매업체인 스노우폭스 플라워는 지난해 개장 이후 '미녀 출입금지. 꽃과 함께 팔려나갈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넣은 '이용 주의사항'을 매장 벽면에 붙였다. 이에 대해 트위터를 중심으로 여성의 외모를 대상화하는 '여혐 문구'라는 비판이 제기됐다. '깜*'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빙 부문 2019-04-24 17:09:49
있다. 최진홍 스노우라인 대표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유통체계를 건실하게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노우라인은 2019년 제품 다변화와 안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올해 80여 가지 제품을 출시하며 토털 캠핑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유통도 다변화한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