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양손 가벼운 쇼핑 O2O '스마트 쇼퍼' 선봬 2016-10-04 14:15:16
'스마트 쇼퍼' 상용화 향후 전국 백화점으로 확대 sk텔레콤이 카트 없이 바코드 스캐너만으로 장을 볼 수 있는 '스마트 쇼퍼' 솔루션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분당점 식품매장에서 스마트 쇼퍼 솔루션을 상용화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은 상품의 바코드를 16cm 막대 형태의 스캐너로...
[관광 코리아! 이대론 안된다] 5일간 관광 370분·쇼핑 805분…"다시 한국에 오고 싶지 않아요" 2016-10-03 17:44:48
조악해 보였다.아는 브랜드가 있긴 했으나 재고 상품인지 스마트폰으로 검색해 봐도 나오지 않았다. 그나마 평소에 즐겨 쓰던 c사 립스틱이 있어서 봤더니 1만6000원이었다. 예전에 6000원에 산 제품을 거의 세 배 가격에 팔고 있었다. 같은 브랜드의 아이섀도는 5만원이었는데, 중국에서 165위안(약 2만7300원)이면 살 수...
바다 VS 계곡 T.P.O별 센스있는 스타일링 연출법 2016-08-18 10:02:45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를 준비해볼 것. 보온성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양손은 무겁게 계곡에 도착했지만 떠날 때는 가벱게 돌아가길 원한다면 토트백과 미니 크로스백 두 가지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착용하여 빈틈없는 스마트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롱샴, 모리스 라크로와,...
[시승기+] BMW 가솔린 740Li 타보니…앞자리는 역동적·뒷좌석은 안락 '반전 매력' 2016-07-31 08:30:00
콘트롤 파킹(rcp)은 차에서 내려 스마트키로 버튼을 누르면 자동주차를 가능하게 한다. 기능을 사용해봤다. 차에서 내린 후 스마트키로 자동주차 기능을 실행하자 자동차가 앞뒤로 움직이면서 스스로 주차를 한다. 마틴 슈토이렌탈러 bmw코리아 r&d센터 이사는 "자동주차 기능은 좁은 공간에서 차를 주차하고 내릴 때...
활용도 100% 바캉스 패션뷰티 아이템 2016-07-18 11:37:54
소개한다. ▲ 바캉스 패션아이템 &Tip 스마트한 쇼퍼라면 비키니를 제외하고는 오직 바캉스만을 위해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는다. 아이템 하나를 고를 때도 일상에서의 활용도를 고려해 구매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 쇼퍼가 되는 지름길. 시원한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여성스러움을 살린 라피아 햇, 산뜻한 컬러의 캔버...
[페이 전쟁 1년(중)] 카드보다 많은 페이…가볍게 쓰고 싶다면 2016-06-23 13:43:07
모두 달라 지갑이 가벼워진 대신 스마트폰이 무거워졌다. 깔아놓은 '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은 많은데 손이 가는 것은 별로 없다. 결제수단으로 다양한 페이를 취급하는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도 많아졌다. 어떤 가맹점에서 어떤 페이를 써야할 지 떠오르지 않는다. 간편하게 결제하려다...
롯데-SKT '스마트백화점'…쇼핑백 대신 스캐너 든다 2016-03-24 18:27:40
경기 분당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스마트쇼퍼, 스마트로커, 스마트키오스크 등을 설치해 스마트백화점을 구축하기로 했다.스마트쇼퍼는 쇼핑 전용 바코드 스캐너다. 소비자가 스마트쇼퍼를 들고 다니면서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쇼핑 목록에 담기고 결제를 끝내면 백화점이 알아서 배송해 준다....
SK텔레콤-롯데백화점, 스마트 백화점 구축 MOU 2016-03-24 13:59:06
롯데백화점 본점과 분당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스마트 쇼퍼', '스마트 라커', '스마트 키오스크'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스마트 쇼퍼는 쇼핑 전용 바코드 스캐너로 소비자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스캔하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준다.스마트 라커는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으로...
SK텔레콤, 롯데백화점과 ICT기반 스마트백화점 구축 2016-03-24 09:09:43
활용하는 스마트 사이니지 구축 및 에너지 효율화 사업 협력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두 회사는 우선 6월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분당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스마트쇼퍼(Smart Shopper), 스마트라커(Smart Locker), 스마트키오스크(Smart KIOSK) 등 ICT 솔루션을 설치하여 스마트스토어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2015 뷰티한국 결산] 2015년 홈쇼핑 화장품, 유명세보다는 `실속 아이템` 2015-12-31 17:42:01
오픈했다. 우먼스톡의 모바일 진출은 스마트폰 이용자가 급증하는 세태에 맞춰 폭증하는 모바일 쇼퍼들을 잡고, 포터블한 형태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매일 오전 11시 신규 영상딜을 공개한다. 영향력 있는 방송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