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박바 이번엔 풍선껌으로"…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출시 2018-03-14 17:02:43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겁니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 또한 수박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빨간색과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껌 속에는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작은 구연산 알갱이가...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식품업계 돌아보니과거 인기제품 포장만 바꿔 한정판 장사에 베끼기만hmr은 올해 3조 돌파 맛·품질 업그레이드로 인기 [ 김보라 기자 ] 새우깡 티셔츠, 바나나맛우유 로션, 왕뚜껑 모자, 스크류바 젤리, 죠스바 파우치….올 한 해 식품업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단어 가운데 하나는 협업(컬래버레이션)이다. 출시된...
'혼술족' 겨냥한 소용량 위스키·와인·전통주 출시 경쟁 2017-11-27 07:12:34
문화 추세에 맞춰 최근부터 혼술존(ZONE)인 '세븐바 시그니처'를 운영하고 있다. 와인과 양주 등 다양한 종류의 소용량 상품 18종을 전용 매대에서 판매한다. 양주류로는 포켓 사이즈인 200㎖ 용량으로 줄인 보드카와 위스키 등 12종을 선보이고 있다. 와인류로는 뚜껑을 돌려 따는 스크류캡 형태의 상그리아 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7-10-20 08:00:04
중 발매일 최다 판매"(종합) 171019-1074 문화-0076 17:30 [신간] 스크류바·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171019-1084 문화-0077 17:35 한국천주교 주교회의 의장에 김희중 대주교 연임 171019-1094 문화-0078 17:39 평창문화올림픽-청주문화산업재단 로고 표절 논란 일단락 171019-1112 문화-0079 17:57 퀴어영화 축제...
[신간] 스크류바·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2017-10-19 17:30:43
[신간] 스크류바·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 스크류바 = 2012년 문예중앙 신인문학상을 받으며 등단한 작가 박사랑(33)의 첫 소설집. 표제작 '스크류바'는 모성으로 귀속되지 않는 엄마의 이야기다. 화자는 아이를 잃어버리고 반나절 동안 아이를 찾으러 종횡무진한다. 그러나...
[김아름의 지갑을 열며] 치토스와 치킨이 손잡았다…'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017-09-19 14:52:05
수박바 젤리와 스크류바 젤리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등 패션 브랜드와도 손을 잡고 죠스바 티셔츠, 빠다코코낫 후드 등을 내놓고 있다. 여기에 '치토스 치킨'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90년대 따조 열풍을 몰고 왔던 치토스를 '국민 야식' 치킨과 접목하겠다는 계획을 드러낸 것....
아이스크림 씹으세요… 롯데 '스크류바 껌' 출시 2017-08-14 17:31:20
장수 아이스크림 스크류바가 풍선껌으로 나왔다.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사진)에는 스크류바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딸기와 사과향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하며 껌을 씹을 때 촉감이 부드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풍선을 크게 불 수 있고, 껌의 속 포장지에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재미있는 글이 적혀...
[꽁꽁 언 빙과시장] 업체, 역발상·지역명·협업제품 출시…돌파구 마련에 총력 2017-08-13 07:12:35
썩 괜찮은 성과를 내고 있다. 롯데제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아이스는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 이 제품들은 죠스바 등 장수 제품들을 손으로 주물러서 녹여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포장한 제품이다. 죠스바와 수박바를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죠스통'과 '수박통'도...
돼지바 형님 '돼지콘' 나왔다..장수 아이스크림의 변신 2017-08-07 18:18:24
돼지바 카츠샌드 등 콘텐츠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어 돼지콘 출시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돼지바 뿐만 아니다. 장수 아이스크림들은 최근 패키지나 형태를 리뉴얼한 전략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익숙한 맛은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략이다. 롯데제과는 지난 6월 인기 제품인 죠스바,...
'죠스바 티셔츠' 나왔다…롯데, 마가렛트 옷도 준비 2017-07-31 10:23:43
바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티셔츠와 셔츠, 블라우스 등 총 7가지로, 한입 베어먹은 듯한 죠스바의 이미지를 젊고 개성있게 표현했다.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하기도 했다.. 티셔츠 가격은 5만9000원에서 11만9000원까지고, 셔츠는 15만9000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