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업계 '바이러스와의 전쟁'…이랜드, 항균 99.99% 원사 만든다 2020-04-20 15:25:47
의류업체 지앤지엔터프라이즈의 친환경 브랜드 세컨스킨은 이달 초 한지와 같은 천연 소재로 제조한 니트 제품인 한지웨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항균율이 99.9%에 달하는 한지를 활용해 개발한 식물성 니트 소재로 제작했다. 유해 세균 발생을 막아주고 폐렴균이 옷에 묻어도 99.9% 차단한다는 설명이다. 신성통상도 쿨에...
W 호텔, 객실 내 새로운 친환경 어메니티 도입 2020-01-23 10:08:19
내 스킨, 헤어케어 어메니티 제품은 세안부터 스파단계까지 모두 다비네스 및 스킨레지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는 물론 W 호텔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 제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W 호텔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앤서니 잉햄은 "전 세계 W 호텔의 모든 객실에서 다비네스 그룹의 제품을...
한빛단, 일본 뷰티박람회 ‘코스메도쿄 2020’ 참여 2020-01-22 17:50:00
현지 모델들과 함께 초대 참석했다. 코스메도쿄 2020은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 오가닉&천연 제품, 색조화장품, 스파 제품, 향수, 남성 화장품과 같은 뷰티를 총망라하는 코스메틱 제품들이 3일간 선보여 35개국과 지역에서 900개 브랜드사가 참가하고 3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일본 초대의 코스메틱 전시회이...
[호텔소식] ‘고객 유혹’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2020-01-14 18:00:58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클링 모닝, 스파클링 이브닝, 스파클링 홀리데이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2020년 쥐띠해인 경자년을 맞아 쥐가 좋아하는 치즈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치즈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토스트 인 스타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단...
롯데면세점, 우수 중소브랜드 15개 홍보 온라인 기획전 2019-12-26 10:39:43
브랜드는 오호라, 유리카, 니피엘, 주스투클렌즈, 커리쉴, 헤드스파7, 이스트시어리, 프리티스킨, IBL, 슈비체, 라리타(이상 화장품), 라잇루트(패션), 페를레 디 솔레, 쿠엔즈버킷(이상 푸드) DGC(전자)다. 이들 브랜드는 롯데면세점이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열었던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 'K-WAVE by...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아르틱큐어(다비드얄마손·50·결과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마포구 독막로 331 (도화동,마스터즈타워) ▷아름테라퓨틱스(백태곤·100·의약품 연구개발업) 강남구 봉은사로 317 3001호 (논현동,아모제논현빌딩) ▷아비투스프로덕션(황선권·0·영상물 기획)...
[PRNewswire]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 컬러 코스메틱 라인 확장 2019-12-03 10:36:48
눈썹털 색상과 스킨톤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프리지션 팁 애플리케이터(Precision Tip Applicator)는 눈썹털과 같은 획을 모방해, 자연스러우면서 대담한 눈썹을 연출한다. 또한 스타일링 브러쉬(Styling Brush)는 색상을 매끄럽게 블렌딩하고 눈썹들을 효과적으로 제자리로 쓸어낸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검토한 하이 데프...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루(Ruu) 논현` 상업시설 `주목` 2019-11-22 09:36:43
`스파 & 헬스케어` 다. 스파와 개인PT·필라테스·플라잉 요가 등은 물론 태닝샵·에스테틱·윤곽관리 등 헬스케어 업종을 유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상 1층에는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고급 커피 전문점·스타쉐프 레스토랑·와인바·브런치 카페 등 F&B 업종과, 필수시설 등을 유치할 방침이다. 또, 지상...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세트’가 24만 개, 라네즈의 ‘에센셜 스킨로션’이 20만 개, 려의 ‘자양윤모’가 22만 개 이상 팔렸다. 식품업계·중소기업도 ‘대박’ 패션업체 이랜드도 광군제 매출이 작년보다 20% 많은 500억원을 기록했다. 포인포의 다운이 5만 장, 스파오의 해리포터 협업제품이 4만 장...
글로벌 시장 겨냥 화장품 개발…코스맥스·뉴스킨 손잡았다 2019-11-05 17:10:49
전문 기업인 뉴스킨은 코스맥스와 함께 색조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해 쿠션 파운데이션인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쿠션’ 라인을 출시했고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갈바닉 라인에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를 선보였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