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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 공식 론칭…플래그십 스토어도 동시 오픈 2024-12-17 16:03:24
시점에서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포함해 약 20개의 신규 브랜드 1,000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지만, 유통 채널 확보나 고비용 마케팅에 고민을 안고 있는 인디 브랜드들이 핵심이다. 기성 브랜드와 대형 뷰티 플랫폼의 획일적인 트렌드에서 벗어난 신선한 시도의...
CVC캐피탈, '독도토너' 서린컴퍼니 인수한다 2024-12-17 14:49:23
성공하게 된다. 2017년에 설립된 서린컴퍼니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라운드랩을 운영하고 있다. 천연물을 소재로 하는 저자극 기능성 제품을 내걸면서 소비자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았다. 독도 해양심층수, 인제 자작나무 등 전국 각지 천연물 소재의 기능성을 담아낸 80여개 제품을 생산한다. 특히 '독도 토너'가...
'K-뷰티' 필리핀 진출 전략 2024-12-16 16:21:29
유분 조절이 용이한 메이크업 제품, 가벼운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 자외선 차단제 등이 인기가 높다. , 필리핀은 아직 1인당 GDP가 약 4000불로 가격 민감도가 높고 가성비를 중시하기 때문에 저가 또는 중저가 라인을 중심으로 진출하는 것이 좋다. 셋째, 미백 기능성 화장품 판매이다. 필리핀에서 흰 피부는 미의 기준...
신세계인터,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11:25:36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베어미네랄 제품은 이달부터 자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최근 개장한 올리브영N 성수점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들여와...
신세계인터,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08:29:59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들여와 화장품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금주핫템] 벨먼 '스파 퍼퓸 에디션'·아미 '크리스마스 컬렉션' 2024-12-14 07:00:04
컬렉션' ▲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은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블랙로즈와 화이트 머스크를 출시했다. ▲ LF[093050]가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더현대 서울 매장을 재단장했다. 남녀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AI로 피부 진단·생산…'맞춤 화장품' 시대 2024-12-13 17:29:35
얼굴 촬영→피부 타입 분석→결과 제공→스킨케어 추천 등 네 단계로 이뤄진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휴대폰 등 카메라를 이용해 얼굴을 촬영하면 알고리즘이 인식한 얼굴 이미지에서 데이터를 수집한 뒤 피부 타입을 분석한다. 이후 수분, 주름 등 11가지 피부 특성을 점수화한 결과값과 함께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마카롱’, 3분기 누적 1600개 제품 현지 정식 출시…전년 比 4배 성장 2024-12-11 16:00:05
등 스킨케어 브랜드가 인도 소비자의 관심을 받으며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액이 전년 대비 73% 성장했으며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 ▲클리오 등도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 5위 안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마카롱은 올 4분기까지 추가로 신규 브랜드 26곳과 계약을 체결해 총 80개 브랜드와 2000여 개의 제품을 인도...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페는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노화...
‘올영 어워즈 10년’ K뷰티 비중 49→81%…최다 수상은 클리오 2024-12-09 15:56:00
등 해외 브랜드가 스킨케어 등 주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2016년에는 K뷰티 비중이 39%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2020년대 들어선 라운드랩과 토리든, 마녀공장 등 인디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가 두각을 나타내며 판도가 달라졌다. K뷰티 비중은 2020년 77%, 2022년 82% 등으로 껑충 뛰었다. 올리브영이 지난 10년간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