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디케어 쿠오카, 새로운 향 '와일드 피치' 성수 스토어 단독 론칭 2023-09-18 09:55:41
위한 쿠오카만의 핸드&바디 케어 라인으로 총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쿠오카는 지난 9월 8일 ‘쿠오카 성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와일드 피치’를 단독 론칭하며, 론칭 기념 성수 스토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9월동안 쿠오카 성수에서는 핸드&바디 케어 2종, 3종 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톡스앤필 코스메틱,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뷰티시장 본격 진출 2023-09-15 14:19:59
연구하는 톡스앤필 만의 뷰티 노하우로 완성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톡스앤필 코스메틱은 히알루론 부스팅 앰플, 세라마이드 코어크림 등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기초라인 4종, 민감성 피부를 위한 판테놀 재생라인 2종, SPF50+PA+++를 포함한 3중 기능성 썬라인 2종, 그리고 집중적인 홈케어를 위한 콜라겐 인텐시브...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라인 '진설' 리뉴얼 론칭 2023-09-01 16:54:3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라인 '진설' 리뉴얼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 '진설'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 등 4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진설' 출시 2023-09-01 15:36:48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의미를 담은 '진설'은 2006년 첫 선을 보인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올해 설화수는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 등 4가지 제품으로 새로운 라인을...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롯데월드몰에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남성 전용라인으로, 국내에서 팝업 행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장에서는 새로 출시되는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공식 출시일은 다음 달...
동화약품,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 2023-08-18 16:03:23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배합한 성분이다. 동화약품은 오는 10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라인'으로 밸런싱 세럼, 버블 클렌저, 밸런싱 토너, 클리어 토너 패드 등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은 126년 전통의 동화약품이 걱정 없는 평화로운...
온에이비(On:AB),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3-08-16 14:46:52
홈에스테틱 패키지이며 '클래식 라인'은 앰플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제품이다. 온에이비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들은 물론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빠르게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온에이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대하면서 추가적인 오프라인...
코스알엑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16일까지 운영 2023-08-14 14:35:41
수 있고, 고기능성 더마 라인 ‘The RX’ 본품을 100%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간자 테슬 백도 한정 수량이 준비돼 있다.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한국 오간자를 활용한 기프팅백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2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본품이 증정된다. 또한 더현대...
마스크팩 팔아 억만장자 됐다…'약사 출신' 기업인 화제 [신정은의 글로벌富] 2023-08-07 07:07:01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성장 속도는 느려지고 있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이 회사는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7.7% 늘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는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던 최근 몇 년보다 둔화했다. 회사는 2021년 휘후시 라는 스킨케어 라인 브랜드를 론칭했으니 아직 사업은 초기 단계로 평가된다. 신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