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장녀' 정유경, 9년 만에 회장 승진…계열분리 공식화(종합) 2024-10-30 10:33:32
역시 이마트를 구심점으로 스타필드, 스타벅스, 편의점과 슈퍼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신세계그룹은 올해가 본업 경쟁력 회복을 통한 수익성 강화 측면에서 성공적인 턴 어라운드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점에서 그간 물밑에서 준비해온 계열 분리를 시작하는 데 적절한 시점이...
[제주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개인카페를 위한 마케팅·운영 솔루션을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 ‘니어라운드’ 2024-10-28 22:46:11
저가 커피의 공세뿐만 아니라 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브랜드도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어 그 틈바구니에 있는 개인 카페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런 와중에 우리 서비스를 통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는 카페들이 많아지고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자발적인...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톨사이즈 11종 200원 인상(종합) 2024-10-28 17:37:36
바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영업이익률이 3∼4년 전과 비교하면 많이 낮아졌다. 스타벅스 코리아 영업이익률은 2021년에는 10%에 달했지만, 올해는 2분기 5.4%에 그쳤다. 다만 이는 1분기 영업이익률 4.5%보다는 1%포인트 가까이 높아진 수치다. 이날 이 회사 일부 직원은 회사의 영업 이익률이 떨어진 것은 경영에 문제가...
많이 팔아도 남는 게 별로 없다더니…스타벅스, 가격 또 올린다 [종합] 2024-10-28 11:06:06
스타벅스코리아는 다음달부터 일부 여름음료 가격을 올린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가격 조정 결정은 지난 8월 커피 메뉴 가격 인상 이후 2개월 만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고객안내문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아이스 음료 중 일부인 논커피 음료 11종의 톨 사이즈 가격을 200원씩 인상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음료 2종,...
"스벅, 또"…11월부터 적용 2024-10-28 10:16:54
스타벅스 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아이스 음료 11종에 대해 톨 사이즈 가격을 200원씩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가격이 오르는 아이스 음료는 커피류가 아닌 블렌디드 음료 2종과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 등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직·간접 비용 상승이 지속됨에 따라 일부 가격을 인상하게...
"올여름 스타벅스서 시원한 프라푸치노 즐겨 마셨는데…" 2024-10-28 09:39:45
스타벅스코리아가 여름음료 가격을 인상한다. 스타벅스는 고객안내문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아이스 음료 중 일부인 논커피 음료 11종의 톨 사이즈 가격을 200원씩 인상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음료 2종,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이 대상이다. 대표 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가격이...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톨사이즈 11종 200원 인상 2024-10-28 09:15:10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 달 1일부터 아이스 음료 11종의 톨(355㎖) 사이즈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은 커피류가 아닌 블렌디드 음료 2종과 프라푸치노 6종, 피지오 1종, 리프레셔 2종 등으로, 모두 200원씩 인상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직·간접 비용 상승이 지속됨에 따라 일부...
스타벅스, 쓱데이 맞아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 등 한정 판매 2024-10-27 09:21:48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 달 1∼10일 진행되는 신세계그룹 대표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끈 상품들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지난 7월 출시돼 품귀 현상을 일으킨 '스포츠클럽 키링(열쇠고리) 세트'를 내달 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앱에서 판매한다....
수능 앞두고 식품·외식업계 '응원 상품' 출시 줄이어 2024-10-26 08:00:00
있다. 26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를 활용한 제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판매한다. 네 잎 클로버 모양의 '클로버 샌드 쿠키', 응원 문구를 적을 수 있는 '클로버 쿠키 카드', '클로버 베어리 쿠키 카드'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
‘100년 기술’ 방제 서비스로 글로벌 도전 [김호영 케어원 대표-환경케어서비스 부문] 2024-10-25 12:30:29
2005년 설립된 케어원은 터미닉스 코리아로 시작해 이후 한국 시장에 맞는 방제 솔루션을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특히 해충의 서식 환경과 행동 특성을 분석해 저독성 약제와 친환경적인 방제 방식을 도입하여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원은 글로벌 기업 및 국내 주요 고객사와 협력하며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