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정규 리그 시작…총상금 1천500만원 2020-05-18 15:57:06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정규 리그 시작…총상금 1천500만원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A3: 스틸얼라이브' 첫 정규 리그를 1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50개 팀이 5개 조로 나눠 3차례 온라인 조별 경기를 치른 다음 내달 3일...
넷마블 1분기 영업익 39.8%↓…신작 효과 지연·마케팅비 부담↑(종합2보) 2020-05-13 17:31:06
늘어나며 수익성이 나빠졌다.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3월 12일에 국내 출시됐고,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해외 출시도 3월 3일이었다. 권영식 대표는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일곱개의 대죄', 'A3', '카밤의 샵'...
신작 마케팅에 허리 휜 넷마블, 영업익 39.8% `급감` 2020-05-13 17:06:47
기대를 걸었던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해 출시를 목표로 했으나 개발 일정이 밀렸다. 올해 3월 12월이 돼서야 시장에 나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해외 출시 역시 당초 3월 3일 공개 예정이었다. 해외 매출 비중은 71%, 3,777억원을 기록했다. 2019년 4분기 72%에...
넷마블 1분기 영업익 39.8%↓…'신작 효과' 실종에 기대치 하회(종합) 2020-05-13 16:34:42
건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애초 작년 출시를 목표로 했으나, 개발 일정이 밀리며 올해 3월 12월에서야 시장에 나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해외 출시도 3월 3일이었다. 지역별로는 해외 매출이 3천777억원으로 전체의 71%를 차지하며 2분기 연속 70%를...
해외매출 또 70% 넘긴 넷마블…'게임 한류' 발판 다졌다 2020-05-13 16:20:01
“2분기에는 3월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등 흥행 신작들 실적 온기가 반영될 것”이라며 “여기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스톤에이지 월드’도 각각 2분기 아시아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둬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G마켓과 콜라보 이벤트 2020-04-17 12:38:38
‘A3: 스틸얼라이브’와 오픈마켓 G마켓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A3 유저(이용자)들은 오는 26일까지 G마켓 ‘100원 딜’을 통해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이용자들에게는 스페셜 콜라보 상품을 6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게임 내 플레이에 따라...
코로나19에 '신작 카드' 꺼내는 컴투스·선데이토즈 2020-04-17 11:41:53
스틸얼라이브` 역시 집콕족 증가와 맞물리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처럼 게임산업은 코로나19의 대표적인 수혜주로 분류되지만 중·소형 게임사들은 사정이 다릅니다. 코로나19로 직접적인 타격을 받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눈에 띄는 이용자 증가세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게임업계 관계자...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게임기업 중 유일 2020-04-06 15:58:20
홍콩 등에선 1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의 야심작 ‘A3: 스틸얼라이브’도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2위와 3위에 올랐으며 지금까지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넷마블은 앞서 지난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7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게임사 유일" 2020-04-06 09:08:51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을 국내외에 출시하면서 주요 앱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이 주효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지난달 3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전 세계 170개국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출시 한 달만에 북미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 프랑스와 대만, 홍콩 등에서도 매출...
넷마블, ‘2020 대한민국브랜드스타’ 게임업계 7년 연속 1위 2020-03-25 10:32:18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 가치가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