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한지은 기자 = LG전자[066570]기 스포츠를 즐기는 미국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24일 LG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미국프로풋볼(NFL) 구단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공식 TV 및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댈러스 카우보이스 홈구장인 'AT&T 스타디움'의 스위트홈에 LG...
오피스디포, KBO와 손잡고 'KBO스토어' 오픈 2024-08-22 13:43:59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KBO스토어는 23일에 오픈하며, 9월에는 KBO가 주관하는 오픈 기념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 행사와 함께 응모권 추첨 경품 이벤트, SNS 참여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대결 이벤트 ▲그래피티 아트 포토존과 eN1 컵 레이싱 차량 전시 ▲캡슐 추첨기 경품 이벤트 ▲관람객 편의를 위한 휴대폰 보조 배터리 대여존 운영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위해 피치스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쏠라이트 배터리 및...
크랙 앤 칼 골프, 더현대 서울점·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2024-08-21 09:00:22
뽑기 이벤트를 운영 중이며,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크랙 앤 칼 골프 관계자는 ”브랜드가 런칭한 지 1년을 맞이한다. 앞으로는 브랜드의 인지도 안착을 비롯해 소비자들과의 접전 마케팅을 적극 활성화하고자 한다. 또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SOOP, KB리브모바일과 e스포츠 대회 3종 협약 체결 2024-08-20 18:21:25
e스포츠 콘텐츠다. 숲의 리그오브레전드 최상위 리그인 ‘KB리브모바일 2024 SLL WINTER(가칭)’는 올 겨울 열릴 예정이다. 숲은 이들 3개 대회를 후원하는 KB리브모바일과 협업해 다양한 온라인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각 대회 결승전 티켓, 게이밍 모니터·헤드셋·키보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e스포츠...
아산나눔재단, '정주영 엔젤투자기금' 투자 운용 방향성 개편 [Geeks' Briefing] 2024-08-20 16:28:26
휴가철 관광객을 위한 헬리콥터 탑승 한정 이벤트 ‘우버 플라이어스 클럽’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쿄를 여행 중인 한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우버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도쿄 사나기 신주쿠에서 현장 뽑기 형식으로 진행된다. 1등 당첨자들은 우버가 마련한 헬리콥터를 타고 도쿄 상공을 누비며 도...
KB리브모바일, SOOP 3대 e스포츠리그 후원 협약 2024-08-20 16:10:05
e스포츠리그(SSL, LOL멸망전, SLL)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하는 2024년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금융권 최초 이동통신 브랜드로 합리적인 요금과 소비자...
'태영건설 리스크·올림픽 중계 손실' SBS, 4년 만에 공모채 복귀전 2024-08-20 15:20:40
손실이 100억원 이상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용평가사들도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SBS의 신용등급은 ‘AA(안정적)’ 우량한 수준이다. 한국신용평가는 “과거 올림픽,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중계 시 제작비용 증가로 영업적자를 기록하는 등 실적 가변성이 있다”며 “대형 스포츠 이벤트 중계 여부가...
"야구팬이 먹여 살리네"…1000만 관중 보이자 콘텐츠도 '들썩' 2024-08-20 14:00:02
야구 콘텐츠도 덩달아 흥행하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통합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가 올해 3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 '내 맘대로 프로야구'(내프야)의 월간 이용자 수(MAU)가 출시 후 150% 대폭 증가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내프야' MAU는 출시 한...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100만장이 모두 완판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상반기 스포츠스타의 포토 카드는 총 450만장이 판매됐고 그중 KBO 선수들의 포토 카드는 200만장이 팔렸다"며 "구장 대신 집 근처에서 포토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에 유니폼 입히면, '일단 완판' 포토 카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