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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확 바뀐 '더 뉴 EV6' 차세대 배터리 장착 2024-05-20 16:03:36
18분 안에 배터리 용량 80%까지 채울 수 있다. 승차감과 주행감도 강화됐다. 기존에 적용됐던 ‘주파수 감응형 쇽업소버’ 기술을 발전시켜 거친 노면에서의 승차감을 개선했다. 또 후륜 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혀 정숙성을 높였다.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기반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이 대거 적용된 것도 더 뉴 EV6...
외모에 힘 줬는데 가격은 그대로…'대반전' 노린 전기차 나온다 2024-05-14 14:32:05
승차감을 개선했다. 후륜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혀 정숙성을 높였다. 측면 기둥(B필러)의 두께를 늘리는 등 차체 강성을 보강했고, 2열 측면 에어백을 추가하며 안전성을 높였다. 소프트웨어중심차량(SDV) 기반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이 대거 탑재된 것도 더 뉴 EV6의 특징이다. 기존에는 내비게이션에만 가능했던 무선...
외모 훈훈해졌는데 가격은 그대로?…'승부수' 던진 전기차 2024-05-14 08:30:01
거친 노면에서의 승차감을 개선했으며 모터 소음 제어를 최적화하고 후륜 모터의 흡차음 면접을 넓혀 정숙성을 강화해 전반적인 주행 감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B필러의 두께를 증대하는 등 차체 강성을 보강하고 2열 측면 에어백을 추가한 10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안전성도 확보했다. EV6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3년만에 새단장 기아 첫 전용전기차…'더 뉴 EV6' 계약 실시 2024-05-14 08:30:00
승차감을 개선했고, 후륜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혀 정숙성을 높였다. 아울러 측면 기둥(B필러)의 두께를 늘리는 등 차체 강성을 보강했고, 2열 측면 에어백을 추가했다. SDV 기반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이 대거 탑재된 것도 더 뉴 EV6의 특징이다. 차량에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ccNC'가 적용됐고,...
새 얼굴 '더 뉴 EV6'…성능 높이고 가격 그대로 2024-05-14 08:30:00
용량의 80%(10%->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승차감과 주행감도 강화됐다. 기존에 적용됐던 '주파수 감응형 쇽업소버(Shock Absorber)' 기술을 발전시켜 거친 노면에서의 승차감을 개선했다. 또 후륜 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혀 정숙성을 높였다. 그밖에 B필러의 두께를 증대하는 등 차체 강성을 보강했고,...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출시…헤드램프 등 외장 개선 2024-05-08 09:46:10
외장 개선 승차감·주행·제동성능 높여…실내 신규 무드램프 등 추가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차[005380]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V70 부분 변경 모델(신형 GV70)을 8일 출시했다. GV70은 2020년 12월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20만대 이상 팔린 제네시스의 시그니처 SUV로,...
GV70 부분변경 모델 출시…5,380만원부터 2024-05-08 09:16:36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정숙성을 바탕으로 럭셔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제네시스는 GV70에 실시간으로 주행중인 노면을 판단해 최적의 주행 모드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오토 터레인 모드를 탑재하고 전륜 서스펜션에 적용됐던 '하이드로 부싱'을 후륜 서스펜션에도 추가해 승차감을 개선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출시…5380만원부터 2024-05-08 09:08:17
서스펜션에도 추가해 승차감을 개선했다. 파워트레인은 2.5 터보 가솔린과 3.5 터보 가솔린 등 2개다. 제네시스는 고객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존 AWD 모델로만 운영했던 3.5 터보 가솔린 엔진에 2WD 모델을 추가해 모든 엔진 라인업에서 2WD, AWD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2.5 터보 가솔린은 최고 출력...
"하차감 예전 같지 않다고?"…승차감으로 반전 노리는 '아빠車' [신용현의 여기잇차] 2024-05-04 19:54:36
수입차 시장에서 아우디의 위상이 예전 같지 않습니다. 아우디는 그간 국내 수입차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BMW와 함께 '독일 프리미엄 3사(독3사)'로 불리며 줄곧 상위권을 유지했지만, 올해 들어 판매량이 급감했습니다. 글로벌 전동화 전략이 늦어지진 탓에 신차 출시가 밀려 국내 입지가 좁아졌다는 분석이...
[시승기] '검정의 고급감' 입은 플래그십 세단…제네시스 G90 블랙 2024-05-04 07:00:06
동승자를 뒤에 태우고 뒷자리 승차감을 높이는 '쇼퍼 모드'로 드라이브 모드를 바꿨다. 동승자는 "승차감 자체가 좋은 데다, 블랙 인테리어 덕에 더 차분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뒷자리는 에르고 릴랙싱 시트에 전동식 모니터, 프라이버시 글라스 등 안락한 탑승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최고급 트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