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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7년 연속 1위 2023-01-12 17:31:27
등 금융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생활콘텐츠를 고객친화적인 사용자 환경과 경험으로 구현해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휴대폰 홈화면에서 엣지패널로 결제를 실행하는 `쉐이크&슬라이드`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이지모드`를 탑재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결제 접근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는...
에릭 아들러 PGIM Real Estate 회장 "한국 흥미로운 시장, 올해 더 공격적 투자할 것" 2023-01-02 16:12:43
겪어오긴 했지만 오래 지속된 적은 없는 나라다. 디지털라이제이션 면에서 앞서가기 때문이다. 자산군별로는 주거용 부동산이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레지덴셜, 시니어하우징 등은 계속 수요가 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 헷지(위험회피) 측면에서도 탁월한 투자처다." ▶다른 투자운용사와 차별화되는 PGIM Real Estate의...
우리은행, 고령층 특화 영업점 열어 2022-12-20 17:32:09
용어를 적용한 시니어 전용 자동화기기(ATM)도 설치했다. 어르신들의 만남 및 교육 장소로 이용 가능한 복합 공간(사랑채)도 마련했다. 시니어플러스우리패키지 등 안전한 원금보장형 상품 위주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또 고령층의 디지털 소외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우리은행, 고령층 전용 영업점·배움터 연다 2022-12-20 14:12:14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영업점('효심' 영업점)은 고령층의 금융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을 제고한 시니어 특화점포다. 큰 글씨 메뉴와 쉬운 용어가 적용된 '시니어 전용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배치했고, 시니어플러스우리패키지 등 원금보장형 상품 위주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고령층 특화 점포 동소문 시니어점 열어 2022-12-20 09:50:57
배치했으며, 시니어 전용 상품인 시니어플러스우리패키지 상품 등 원금보장형 상품 위주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르신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도 주목된다. 디지털이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을 위한 디지털 금융 앱 교육, 어르신들이 취약한 금융사기 관련 예방교육, 시니어 대상 금융상품 안내 등의 재테크...
안전 최우선 서초…민선8기 첫 예산 8530억 원 편성 2022-12-14 09:33:37
편성했다. 디지털트윈기반 노후위험시설 안전관리시스템 구축(13억 원)에 투자한다. 서초구는 "다중이용시설에 재난상황대비 효율적이고 예측 가능한 안전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총 137억원을 편성했다. 자영업자 초스피드 대출(20억 원), 중소기업육성기금 기금전출금(40억 원)을...
BNK부산은행,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금융소비자 보호 우수기업 2022-11-29 11:09:37
KT모바일 후후(whowho)앱을 연동하여 금융사기를 사전 차단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모바일 폰에서 수집되는 사기 정보를 수집, 분석, 모니터링하여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고 있다. 특히 시니어 금융소비자의 디지털 금융 역량 강화 및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하여 올해 초 실시한 `도전! 시니어 온라인 금융골든벨`은...
신한카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2022-11-18 10:14:08
세대간, 계층간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자 디지털 금융에 익숙하지 않거나 접근하기 어려웠던 시니어, 외국인 등을 비롯한 금융소외계층 및 소상공인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디지털 채널 접근성 등 보다 나은 디지털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한 개선안을 도출하고, 신규 상품 및 서비스 정보 제공...
KT 야심작 초거대 AI '믿음'…"산업·생활 곳곳서 쓰일 것" 2022-11-16 13:37:07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I 감성케어는 AI가 시니어 이용자와 과거 대화를 기억하고, 좋아하는 장소나 취미 등 고객의 상황을 인지해 감성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다. AI가 이용자의 건강 등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면 먼저 말을 건네기도 하고, 상황과 대화를 요약해 보호자나 관련 기관에 전달할 수 있다. KT는...
KT, 'AI 3대 발전 전략' 발표…"초거대 AI '믿음'으로 산업 혁신" 2022-11-16 10:53:15
서비스’를 시연했다. AI 감성 케어는 AI가 시니어 고객과 과거 대화를 기억하고, 좋아하는 장소나 취미 등 고객의 상황을 인지해 감성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다. AI가 고객의 건강 등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면 먼저 말을 건네기도 하고, 상황과 대화를 요약해 보호자나 관련 기관에 전달할 수 있다. 구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