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오닉 5' 어떻길래…"테슬라 산다"던 40대男의 변심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0-22 07:00:04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했습니다. 시승은 일반 고객과 똑같이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했습니다. 첫 시승은 가이드와 함께 30분 코스, 두 번째 시승은 운전자 단독으로 3시간 코스를 체험했습니다. ‘테슬람’ 기자가 타 본 아이오닉 5는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경쟁 차량이라고 볼 수 있는 테슬라 SUV ...
"포르쉐 앞질렀다"…'한국 역사상 가장 빠른 차' 타보니 [신차털기] 2022-10-07 08:00:06
최적화한다. 고성능차지만...일반인도 편리한 주행이날 시승은 일반 도로에서도 진행됐다. EV6 GT가 EV6의 고성능 버전이다 보니 일반인들은 편하게 주행하기 힘들 것이란 편견을 깼다. 일반 도로에서는 주행모드를 '에코-노멀-스포츠'로 바꿔가며 색다른 느낌의 주행을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스포츠 모드 주행...
2억원대 'SUV 끝판왕' 뭐길래…"'차알못'도 괜찮아" [신차털기] 2022-09-11 17:43:08
지난달 26일 강원도 홍천 세이지우드에서 시작된 시승은 아르고 체험장을 거쳐, 인제 박달고치 정상까지의 국도와 산길 등 총 77km의 코스를 거쳤다. 오프로드를 제대로 달려본 적이 없는 '차알못(차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 시승 전 걱정이 앞섰지만, 기우에 그쳤다. 이 차는 어떤 길을 만나든지 편하고...
정의선, 인니 대통령과 면담…"첨단 미래 분야 협력 확장되길" 2022-07-28 15:15:21
레벨4 자율주행 쏠라티 로보셔틀을 시승했다. 또 수소 전기 트럭 엑시언트의 수소 충전 시연과 수소 전기차 넥쏘, 수소전기버스, 수소 청소차 등도 둘러봤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월 준공한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전기차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 중이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해 현지 제조업체에...
[시승기] 작아도 있을 건 다 있다…더 개선돼 돌아온 '더 뉴 셀토스' 2022-07-28 08:30:01
쉬웠을뿐더러 디자인의 통일성도 높였다. 이날 시승은 반포의 한강공원에서 경기 남양주의 한 카페까지 왕복 64㎞ 구간에서 이뤄졌다. 도심과 고속도로 주행이 모두 가능한 구간이었다. 소형 SUV라 주행 성능은 기대하지 않고 가속페달을 밟았다. 예상외로 차체가 부드럽게 나아가며 훌쩍 시속 100㎞를 넘었다. 만족스러움...
아우디코리아, 전기차 확대로 모빌리티 집중 2022-07-25 07:50:04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총 36개 설치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는 충전 대행 서비스인 차징 온 디맨드도 지원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아우디, 넷플릭스 신작에 제품 지원 ▶ [시승]가이딩 스타의 존재감, 폴스타 2 롱레인지 ▶ 랜드로버 디펜더 130, 험로 최강 기술 탑재 ▶ [하이빔]횡단보도...
메쉬코리아, 삼초마을과 물류 역량 키운다 2022-07-21 08:51:39
기반으로 개발한 신선식품, 가정간편식, 디저트 제품을 정기 구독, 단건 판매 등의 형태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온디맨드 푸드 커머스 브랜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여름 렌터카 교통사고 20대 높아 ▶ 롯데렌탈, 친환경차 라이브커머스 판매 ▶ [시승]무서운 추격자, bmw i4 e드라이브 40
"예쁜데 실용적이네"…'美서 인기' 쉐보레 이쿼녹스 타보니 [신차털기] 2022-07-17 08:35:05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겐 지적받기 십상일 듯했다. 시승차인 프리미어 모델은 메이플 슈가 색상이 1열 시트, 일부 대시보드 구간에 적용돼 고급스러움도 느껴졌다. 준중형 SUV이지만 중형급의 적재 용량을 확보한 점은 장점이다. 이쿼녹스의 트렁크 용량은 기본 847L로 기아 쏘렌토(705L), 현대차 싼타페(634L) 등 중형...
"악!" 테슬라 모델3 뒷자리서 들려온 비명…모두가 놀랐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07-16 07:00:01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단단했던 모델Y보다 승차감이 부드럽습니다. 뒷좌석의 후배들도 “더 편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드바이저는 “기본 장착된 섬머 타이어의 영향도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기자는 ‘자동차 전문’은 아니지만, 국내외 브랜드의 차량을 다수 시승해봤습니다. 모두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등...
한국토요타, '2022 e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2022-07-12 09:35:14
위해 '요!토요타!'앱 내에 'gr 온라인 동호회'를 새롭게 개설하고 모터스포츠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美 lacma서 한국 미술의 근대 전시 ▶ 마세라티, 슈퍼 스포츠카 혁신 이룬 'mc20 첼로' ▶ 쏘카, 캐스퍼 스페셜 시승 프로모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