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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만의 美증시 '불장' 주도 8개 주도주…추가 상승 여력은 2023-11-07 11:52:28
큰 종목으로 꼽혔다. 월가는 연말 쇼핑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 점에서 이 회사 주가가 앞으로 24.44% 더 뛸 수 있다고 내다보고 있다. 아마존은 올해 3분기 1년 전 대비 세 배 넘는 순이익을 거뒀다고 지난달 말 발표했다. 투자은행 UBS는 “소매 부문 마진이 개선되고 광고 수익 성장세가 가속화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넥센타이어, 슈퍼레이스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 등극 2023-11-06 09:35:06
타이어 제조사에게 시즌 챔피언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지난 2022시즌 처음 신설됐다. 넥센타이어는 2023시즌 프로 레이싱팀인 서한gp, 넥센-볼가스 모터스포츠, cj로지스틱스 레이싱과 타이어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연간 8개의 라운드 중 우승(1위) 2회, 준우승(2위) 6회, 3위 5회의 성적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美 증시, 국채 금리 급등 먹구름 걷히나? '횡재 효과'까지 기대되는 3분기 펀더멘털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3-10-25 09:33:59
- 매년 10월 말, 3분기 성장률 속보치 발표 - 매년 10월, 3분기 실적 발표 시즌 - 10월 발표될 美 양대 지표, 연말 장세 ‘좌우’ - 올해 3분기 펀더멘털 지표, 이례적으로 호황 - 3분기 실적, S&P지수 구성기업 중 23 발표 - 높게 잡은 예상치를 상회한 기업 ‘약 77’ - 26일 발표될 3분기 성장률 속보치 ‘bonanza’ Q....
[마켓칼럼] "STAY, 연말연초까지 계속 STAY" 2023-10-20 14:00:02
실적시즌에 대한 섹터별 이익 성장 예측치입니다. 앞선 첫 번째 그림에서 애널리스들의 이익 전망이 3분기 소폭 마이너스성장을 예상한다고 했지만, 섹터별로 구분해서 보면 특징적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상위 빅파이브 종목 (애플, 구글, MS, 아마존, 엔비디아)들은 3분기에 34%의 전년동기대비 성장을 예측하고 있다는...
팀쿡도 조용히 팔았다…'판매 둔화' 애플을 향한 우려들 [바이아메리카] 2023-10-18 06:25:32
애널리스트는 애플 아이패드 4분기 매출이 72억 달러로 지난해 대비 23%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화웨이가 선보인 메이트60프로 이후 주력 시장이 흔들린다는 진단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은 2020년 이후 지난해까지 전체 매출에서 중국의 비중이 30%를 상회하는 성장을...
10월 17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0-17 08:32:41
M7기업들부터 살펴볼까요. 본격적인 3분기 실적발표 시즌이 시작됐는데요. 주요 기업들에 대한 실적 기대감에 힘입어 애플을 제외하고 6개 기업 모두 상승하는 흐름을 보여줬습니다. 아마존 00%, 메타 00%, 마이크로소프트 00% 상승하면서 오늘 기술주 강세를 이끌었습니다. ((아마존)) 먼저 아마존부터 자세히 짚어보죠....
"가자 점령은 실수"…지정학 위기에도 실적 기대 커졌다 [글로벌마켓 A/S] 2023-10-17 08:13:58
● 기대감 커진 어닝시즌…"3분기 S&P500 이일추정지 2.2% 증가" 이날 시장은 지정학 위기의 안정에 대한 희망과 기업 실적 강세애 대한 기대로 상승했다. 현지시간 13일 공개된 영국 LESG 보고서를 보면 올해 3분기 이익 추정치는 2.2%, 에너지 부문을 제외하면 7.2%에 달한다. 보고서는 지금까지 실적을 공개한...
테슬라 가격할인, J-커브 효과로 '실패' 삼성전자 감산, 배로-그로스만 효과로 ‘성공’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3-10-12 09:23:42
3분기 실적 시즌, 어닝 서프라이즈 이어갈까? Q. 어제 국내 증시가 돋보인 것은 한국 경제의 상징이자 이제는 국민주가 된 삼성전자가 어닝 서프라이즈한 것이 크지 않았습니까? - 삼성전자, 3분기 실적 2.4조원대로 급등 - 삼성전자 애널리스트 예상치, 월등히 뛰어넘어 - 1분기 6400억원·2분기 6685억원…어닝 쇼크 -...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배경에 주목한다. 한섬은 캐시미어를 가을·겨울 시즌에 국한된 아이템이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입는 ‘시즌리스’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여름용 제품을 늘리고 있다. 올여름(6~8월) 더캐시미어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51%로, 한섬 자체 브랜드 중 가장 높다. 이에 더해 올해 들어 크고 화려한 로고가 박힌 브랜드...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08:00:03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가을·겨울 시즌에 국한된 아이템이 아닌, 계절에 상관 없이 입는 ‘시즌리스’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캐시미어는 여름용 제품군을 확대하는 중이다. 최근 로고(logo)보다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티 안 나게’ 부를 과시하는 올드머니 트렌드가 부상한 영향도 있다. 실제로 올여름(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