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2024-04-24 10:19:52
함께 신규 멤버십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내연기관차(휘발유, 경유)를 이용하는 법인 장기렌터카 소비자에게 이용 차 당 gs칼텍스 주유 2,000원권을 매월 2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비즈카 멤버십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3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고급차 및 수입차를 계약하는 비즈카 고객은 프리미엄과...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식음료(F&B) 브랜드 팝업 등이 있다. 콘서트·어린이 미술품 전시 등 문화행사도 즐길 수 있다. ▲ 롯데면세점 = 다음 달 19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온라인 세일 페스타 '면세일' 행사를 한다. 모두 486개...
中 알리·테무 공세 거세지자 국내 e커머스 '멤버십 회비 전쟁' 2024-04-17 15:53:38
서비스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스타벅스, G마켓·옥션, SSG닷컴 등 6개 계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쿠팡의 회비 인상에 부담을 느낀 일부 고객이 신세계유니버스클럽으로 ‘환승’하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는 분위기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쿠팡 회비 인상에 "이때다"...업계 할인 경쟁 2024-04-15 16:32:20
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의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4천900원으로 83.7%나 내린다. 이전에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에 한 번도 가입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행사 기간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받게 돼 4천900원으로 2년간 멤버십 혜택을 누리게 된다. 신세계...
'쿠팡 이탈고객 잡자'…이커머스 '멤버십 전쟁' 점화(종합) 2024-04-15 16:09:53
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의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4천900원으로 83.7% 내린다. 다음 달 예정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맞춘 프로모션이다. 이전에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에 한 번도 가입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
'쿠팡 이탈고객 잡자'…이커머스 '멤버십 전쟁' 점화 2024-04-15 11:42:20
적 없는 신규 고객에게 적용된다. 행사 기간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받게 된다. 사실상 4천900원으로 2년간 멤버십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그룹이 야심 차게 준비해 지난해 6월 출시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김해공항 입국장 면세점 신규 사업자에 경복궁면세점 선정 2024-04-09 13:48:20
입국장 면세점 신규 사업자에 경복궁면세점 선정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김해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을 운영할 신규 사업자로 경복궁면세점이 선정됐다. 관세청은 9일 '제3회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가 이런 내용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앞서 한국공항공사는 김해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의...
호텔롯데, 작년 영업이익 1326억원…엔데믹에 '사상 최대' 2024-04-01 18:17:41
롯데면세점의 작년 영업이익은 159억원으로 전년 대비 1553억원 늘었다. 매출은 3조796억원으로 전년 대비 38.8% 줄었다. 작년 따이궁(중국 보따리상)에 지급하는 송객 수수료를 내린데다 중국 경기 침체 영향이다. 월드 부문(롯데월드) 매출은 3826억원으로 전년 대비 15.7% 늘었고 영업이익은 455억원으로 9.4% 늘었다....
호텔롯데, 작년 영업이익 1천326억원…호텔 호실적에 흑자 전환 2024-04-01 17:25:03
시내면세점의 고객 유치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온라인 면세점과 글로벌 사업 활성화를 통해 매출을 키우고 흑자 기조를 이어갈 방침이다. 지난해 싱가포르 창이공항점과 베트남, 호주 등의 해외영업점 매출은 전년 대비 126.6% 신장하는 등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지난해 월드 부문 매출은...
MZ세대 위스키에 취하자…면세점 줄줄이 손잡은 곳 2024-03-28 10:10:29
업무협약(MOU)를 맺었다. 신라면세점은 글렌알라키 등 메타베브코리아가 수입하는 주류를 활용해 20~30대 주류 마니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일본 위스키 브랜드 '아케시'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판매하고 신규 브랜드 발굴에 나서고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기로 했다. 메타베브코리아는 글렌알라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