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치렀는데, 기존 구찌와는 180도 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텔스 럭셔리’를 전면에 내세워 조용한 명품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 지금까지 구찌 하면 떠올랐던 현란한 색감, 로고 장식 등을 과감하게 버렸다. 가방, 옷, 신발 등 대부분 제품에서 로고를 최소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원색을 사랑했던 미켈레와 반대로...
"새신을 신고 줄여보자 10타" 잘 알고 골라 쓰는 골프화 2024-03-19 16:08:56
데상트골프는 2018년 부산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R&D센터 데상트 신발연구소(DISC)를 열었다. 접지력, 착화감, 안정성 등 골프화가 갖춰야할 모든 기술 개발과 분석, 테스트가 여기서 이뤄진다. 지금까지 2200여명의 한국인 족형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원천기술을 개발해 제품에 접목했다는 것이...
신동욱 대표 "에코골프, 젊은세대와 골프를 더 가깝게 하는 가교역할 하겠다" 2024-03-19 15:54:53
중 가죽생산부터 신발이 완성되는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곳은 에코골프가 유일하다. 편안함과 뛰어난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에코 골프화는 2006년 국내 진출 이후 이전에 없었던 프리미엄 골프화 시장을 만들어냈다. 필드와 일상을 모두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골프화는 에코골프의 대표상품이다. 최근 출시한...
"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콜렉션을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럭셔리 완성차 업체 페라리와 협업해 모터 스포츠 라인을 선보여왔다. 최근엔 ‘포뮬러원’ 레이싱카의 유선형 디자인을 반영한...
무신사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레이싱코어' 부상" 2024-03-15 09:16:49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컬렉션을 확대 전개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고급 완성차 업체 페라리와 손잡고 모터 스포츠라인을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제이린드버그, 접지력 강화한 골프화 '벤트500' 선보여 2024-03-08 11:31:28
높였다는 설명이다. 신발 안쪽에는 쿠션감과 습도 조절에 용이한 오솔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제이린드버그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4cm 플랫폼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데상트골프, 골프화 시장 본격 강화 나선다 [골프브리핑] 2024-03-06 15:34:33
규모의 신발 R&D 센터다. 접지력, 착화감, 안정성 등 골프화가 갖춰야할 모든 기술 개발과 분석, 테스트가 여기서 이뤄진다. 지금까지 220여명의 한국인 족형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원천기술을 개발해 제품에 접목했다는 것이 데상트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이를 통해 데상트골프는 2021년 '한국인...
"내년까지 골프화 매출 30%로 끌어올린다"…데상트골프의 포부 2024-03-06 14:04:13
골프화와 연구조직인 '데상트신발연구소(DISC)'를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열었다. 행사는 브랜드의 골프화 사업 강화 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소 콘셉트의 부스에 'R90', '데상트골프콘도르', '프로클래식'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3대 골프화를 전시하고 개발 과정을 소개했다....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즌이 지난 것들은 촌스럽다는 꼬리표가 따라붙는다. ‘이월 상품’을 입으면 패셔니스타가 될 수 없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저마다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매년 신상을 쏟아낸다. 심지어 희소성을 주요 가치로 여기는 명품 브랜드는 이름값을 지키기 위해 멀쩡한...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외의 의상과 신발 라인업을 확장하는 룰루레몬과 달리 톤을 낮춘 색감과 한정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겨냥한 브랜드입니다. 공기(air), 땅(land), 바다(ocean)의 앞글자를 딴 알로로 룰루레몬이 상장하던 2007년 대니스 해리스가 창업한 기업입니다. 모회사인 컬러 이미지 어패럴(Color Image Apparel)은 지난해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