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상륙' 삼성 게이밍모니터…지스타서 체험존 운영 2024-11-14 10:00:05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신제품(G5·G6·G8·G9)으로 인기 게임인 레고 포트나이트, 오버워치2, 로켓 레이싱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올 레디, 올레드 체험존 외에도 넥슨, 넷마블, 크래프톤, 하이브IM 등 여러 파트너사 부스에서 오디세이 모니터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디세이 ...
CJ 비비고, 오징어게임 손잡고 14개국 캠페인…미국에 냉동김밥 2024-11-14 09:20:41
인종 대상 소매업체)에서도 판매한다. 오징어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출시하며 태국에서는 '비비고 무말랭이 오징어 김치'를 내놓는다. CJ제일제당은 캠페인 영상도 곧 공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캠페인 특별 매대를 마련하고,...
세계 최대 용량 eSSD, SK하이닉스 출시 2024-11-14 01:07:14
빠르게 대체하는 낸드플래시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본 저장 단위인 셀에 4비트를 저장할 수 있는 쿼드러플레벨셀(QLC) 낸드플래시 기술을 활용해 이전 세대 대비 용량을 두 배 키웠다. 그러면서 탑재 공간은 기존 HDD·SSD 혼용 방식 대비 4분의 1, 전력 소비는 최대 84% 줄였다는 설명이다. AI 작업을 위해 세계 최초로...
솔리다임, 현존 최대 용량 QLC eSSD 출시…"내년 1분기 공급" 2024-11-13 23:00:00
기반 기업용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eSSD) 신제품 'D5-P5336'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5년간 무제한 임의 쓰기가 가능한 내구성을 갖춰 데이터 집약적인 인공지능(AI) 작업에 최적화돼 있다. 이 제품으로 망 연결 저장장치(NAS)를 구축하면 기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SSD 혼용...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적외선 초분광카메라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아스텍’ 2024-11-13 17:38:07
아스텍은 2025년 1월 미국라스베가스 CES에 전시 등을 통해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연구실에서 개발하고 있는 무인이동체용 초분광카메라 모듈의 양산화를 위해 창업에 도전했다”며 “2025년 1월 CES에 출품을 통한 맟춤형 제품개발 지원과 사회 안전망 확보를 위한 조달 우수제품 등록을...
SK네트웍스 3분기 영업이익 286억원…작년 동기 대비 74.9%↑(종합) 2024-11-13 16:48:18
늘었다. SK매직이 신제품 출시 및 비용 효율화를 바탕으로 실적 향상을 주도했고, 워커힐도 계절 서비스와 숙박 패키지로 객실 점유율을 높여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공지능(AI) 중심 사업 지주사로 전환을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도 진행됐다. SK렌터카 지분 양도를 마무리해 차입금을 상환해...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1.5% 증가…“마케팅 비용 효율화” 2024-11-13 16:38:54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770억원과 481억원으로 5.4%, 53.6%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지속하며 영업이익이 증가했다”며 “전체적인 주류시장 규모의 축소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제품 전략으로 긍정적 실판매를 이끌어 매출 또한 지속 성장...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빠르게 유효물질을 전달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은 한국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정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패치와 기미완화에 효과적인 패치로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개선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이외 마그네슘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도 오픈된 체험공간에서 직접 만져보고 피부에 붙이는 등...
"테라 라이트 잘 팔리네"…하이트진로, 이익 61% 넘게 증가 2024-11-13 15:26:32
주류시장 규모 자체가 줄어든 상황에서도 지난 7월 출시한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 등이 잘 팔리는 등 다브랜드 전략으로 먹혔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제품 전략으로 긍정적 실판매를 이끌어 매출 또한 지속 성장 중"이라고 말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2%↑…"소주·맥주 매출 모두 늘어" 2024-11-13 14:53:42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770억원과 481억원으로 5.4%, 53.6%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지속하며 영업이익을 개선했고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매출도 3분기 연속 성장했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