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기아, 中 상해 연구소 설립…현지화 강화 2021-04-15 16:15:00
내세워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15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국 전략 발표회 '라이징 어게인, 포 차이나'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현대차와 기아가 중국 시장에서 재도약을 하기 위한 4대 전략 ▲현지화 r&d 강화 ▲전동화 상품 라인업 확대 ▲수소연료전지 기술 사업 본격...
넥쏘, 중국 출격채비...현대차그룹, 친환경차 21종 확대 2021-04-15 15:33:33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15일 중국 전략 발표회 `라이징 어게인, 포 차이나`(Rising again, For China)를 온라인으로 열고 중국 시장 재도약을 위한 4대 전략을 발표했다. 현대차그룹은 ▲ 전동화 상품 라인업 확대 ▲ 수소연료전지 기술 사업 본격화 및 수소 산업 생태계 확장 ▲ 브랜드 이미지 쇄신 ▲...
현대차·기아, 2030년까지 중국서 친환경차 21종 출시한다 2021-04-15 15:00:00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15일 중국 전략 발표회 '라이징 어게인, 포 차이나'(Rising again, For China)를 온라인으로 열고 중국 시장 재도약을 위한 4대 전략을 발표했다. 현대차그룹은 ▲ 전동화 상품 라인업 확대 ▲ 수소연료전지 기술 사업 본격화 및 수소 산업 생태계 확장 ▲ 브랜드 이미지 쇄신 ▲...
"국내서 통할까"…북미 정통車 몰려온다 [궁금타] 2021-04-03 09:00:00
풀사이즈 SUV 등장 링컨코리아는 최근 신차 발표회를 갖고 풀사이즈 럭셔리 SUV 뉴 링컨 네비게이터를 국내 시장에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링컨 네비게이터는 5미터가 넘는 대형 풀사이즈답게 넓은 실내 공간과 편의 기능 등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탑승자가 느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럭셔리한 요소들을 찾아볼 수...
링컨, 네비게이터로 SUV 라인업 완성…전기차 모델도 다수 출시(종합) 2021-03-25 16:02:28
광진구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신차 발표회를 열고 뉴 링컨 네비게이터와 향후 전략을 소개했다. 링컨코리아는 지난해 콤팩트 SUV인 코세어와 중형인 노틸러스, 대형인 에비에이터를 국내에 선보인 데 이어 올해 풀사이즈 대형인 네비게이터를 출시함으로써 SUV의 라인업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링컨코리아는 지난해...
"대가족이 한 차로 떠나자"…링컨, 풀사이즈 럭셔리 SUV `네비게이터` 출시 2021-03-25 12:41:55
링컨코리아는 25일, 신차 발표회를 갖고 풀사이즈 럭셔리 SUV 뉴 링컨 네비게이터(New Lincoln Navigator)를 국내 시장에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링컨코리아 측은 지난해 선보인 콤팩트 SUV 코세어와 중형 노틸러스 그리고 대형 에비에이터에 이어 풀사이즈 대형 네비게이터 출시를 통해 링컨의 SUV 전 라인업을...
"가자 메타버스로"…온라인쇼핑의 `무한확장` [이슈플러스] 2021-03-15 17:21:08
쇼핑을 결합한 콘텐츠를 내놨고, 티몬은 전기차 신차발표회를 하는가 하면 오피스텔 분양권을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국내 e커머스 시장이 이미 격변기에 진입한 것으로 진단했습니다. [서용구 / 숙명여대 교수 : 한국의 e커머스 시장이 격변에 접어들었다고 보고요. 2021년 유통혁명, 4차 산업혁명이 가장 ...
[마켓인사이트]위지윅스튜디오 자회사 엔피, 코스닥 상장 본격 추진 2021-02-09 11:23:04
현대·기아차 신차 발표회 등 기업 신제품 홍보 등 굵직한 국내외 행사를 대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자신들의 사업을 ‘브랜드 익스피리언스’라고 표현한다. 소비자가 직·간접 체험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라는 뜻이다. 2019년 매출은 203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을...
폭스바겐 티록=밀레니얼의 생애 첫 수입차 2021-02-02 09:32:16
사실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차는 다른 브랜드에서도 줄곧 나온 바 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 부담이 적은 입문형 차종이나 최근 인기 세그먼트인 suv 일수록 해당 세대를 의존하는 경향은 더 크다. 때문에 너도나도 밀레니얼 층을 지목하며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하지만 폭스바겐이 생각하는 밀레니얼...
"고객과 거리두기 어쩌나"…신차 공개 나선 車업계 '고심' 2020-12-10 14:23:00
만의 신차 준중형 트럭 '더 쎈'을 10일 출시했다. 오랜 기간 신차를 내놓지 못하며 상용차 시장에서 입지가 줄었던 만큼 대대적인 행사로 신차를 선보이고자 고양시 킨텍스에서 신차발표회를 준비했지만,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고 정부의 방역 지침이 강화되자 결국 유튜브 온라인 행사로 대체했다. 코로나19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