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키드’, 역사적인 부산 초연 5월 20일 개막…4월 1일 첫 티켓 오픈 2021-03-16 13:40:05
공연을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멜론티켓, 옥션, 티켓11번가, 페이북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위키드> 멤버십과 드림씨어터, 티몬 회원들은 선예매 혜택이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예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추후 공지 예정이다. 브로드웨이의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가...
‘위키드’, 5월 2일까지 서울 공연 연장…25일 마지막 티켓 오픈 2021-03-15 13:30:02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멜론티켓, 옥션, 티켓11번가, 페이북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키드>는 개막과 동시에 블록버스터 스케일의 화려한 무대, 캐릭터로 완벽하게 체화된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들이며 반드시...
미술품 등에 '디지털 지분투자'…신한은행, 서울옥션블루와 협약 2021-03-10 19:01:00
미술품 등에 '디지털 지분투자'…신한은행, 서울옥션블루와 협약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9일 경매 기업 서울옥션의 관계사 서울옥션블루와 디지털 자산 관련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미술품과 같은 고가의 실물 자산을 디지털...
신한은행-서울옥션, 디지털 판매 고도화 업무협약 2021-03-10 09:58:43
신한은행은 미술 경매 시장의 대표 기업인 서울옥션의 관계사 서울옥션블루와 디지털 자산관련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는 내용의 추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미술품 경매 업계에선 실물 자산의 지분을 디지털화하고 소유권을 분할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시도해왔다. 그러나 실물 자산의 보관...
"커피 대신 스타벅스 주식 선물"…'온라인 금융상품권' 경쟁 2021-03-09 17:23:56
카카오톡 선물하기뿐만 아니라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한다. 이날 일부 쇼핑몰에서는 상품권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2018년 말 전체 고객의 37%에 그쳤던 2030세대 비중이 올 2월 말 57%로 증가했다”며 “온라인 상품권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효과가 확인돼 서비스...
1년새 1600억어치 판매…2030 '온라인 금융상품권' 열풍 2021-03-09 16:01:04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로 확대했다. 이날 일부 쇼핑몰에서는 상품권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2018년 말 전체 고객의 37%에 그쳤던 2030세대 비중은 올 2월말 57%로 증가했다”며 “온라인 상품권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효과가 확인돼 서비스 연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센 초록돌풍 ‘위키드’, 3월 8일 3차 티켓 오픈 확정 2021-03-02 16:49:59
<위키드>의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옥션, 11번가, 멜론티켓, 페이북, 클립서비스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역들인 옥주현, 정선아,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남경주 배우 등 국내 톱 배우들은 작품의 세계에서 막 빠져...
뮤지컬 ‘위키드’, 17일 2차 티켓 오픈…16일 개막 앞두고 강력한 초록 돌풍 2021-02-10 13:40:10
진행된다.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멜론티켓, 옥션, 티켓 11번가, 페이북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세기에 탄생한 최고의 히트 콘텐츠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 200...
하나카드가 야심차게 내놓은 '멀티카드' 살펴보니…"□□□" 2021-02-04 10:19:03
내향적인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인터파크) 2.0%, 배달앱 3.0%, 디지털 구독(넷플릭스·유튜브·쿠팡 로켓와우) 4.0%이다. 전반적으로 두 카드는 쇼핑·배달 등의 업종에서 2.0~4.0% 가량의 혜택을 주는 셈이다. 다만 두 카드 모두 주유나 통신비 추가 혜택이 없다는 건 단점이다....
신한은행, 생활플랫폼 신한 쏠 라이프 전면개편 2021-01-27 13:23:16
신한은행은 스마트폰 앱 인 신한 쏠 안의 생활플랫폼인 ‘신한 쏠 라이프’ 영역을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우선 영역을 ‘소비’ ‘제태크’ ‘재미’ 등 세 가지 테마로 세분화했다. 소비 테마에선 간편결제인 쏠페이 캐쉬백 혜택과 언택트기부 서비스, 지역상품권 등을 구매 서비스를 담았다. 재테크 테마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