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터쇼]마세라티, 기블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버전 공개 2017-03-30 15:28:07
일체형 에어 인테이크를 마련했다. 특히 그란루소는 마세라티 고유 이미지를 강조해 크롬 소재로 마감한 범퍼, 20인치 휠,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 등을 적용했다. 이 세 차종에 적용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특별 실내는 이탈리아 트리베로에서 특허받아 생산되는 100% 천연섬유 제냐 멀버리 실크...
브리스코리아, (사)한국전문기자협회로부터`건강기능속옷`부문 전문업체로 선정되어 인증서 받아 2017-02-15 17:38:39
브리스코리아의 제품들은 원사에 콜라겐과 실크아미노산을 가공하였고, 원적외선과 양자에너지를 가공하였기 때문에 착용감이 뛰어난 신축성 소재로 혈액순환과 건강에 도움을 주며, 체온 상승, 뇌파 안정, 적혈구 정상화, 혈류량 증가, 피부재생능력에 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부 표면의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
[똑똑한 소비] 롯데홈쇼핑, 피부관리 앰플로 '여심 공략' 커피머신 등 렌털상품도 인기 2017-02-07 16:02:04
헤어제품인 ‘닥터탑 실크프로틴 단백질 트리트먼트 세트’(6만9900원)는 씻어내지 않는 형태의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롯데홈쇼핑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머릿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롯데홈쇼핑은 국내 제약업체와 협업해 ‘대웅제약 egf크림’(7만9000원)을 내놨다. egf크림은...
[뷰티테스트] 아이 메이크업, 어디까지 도전해봤니? 2016-08-18 16:05:00
오제끄 ‘step1. 앰플카라’ & ‘step2. 에어실크 아이래쉬’ 마스카라를 두 단계에 걸쳐 바른다는 사실 자체가 신선하다. 우선 step1 아이템은 일반적인 마스카라 제품으로 속눈썹을 짙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뭉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간단한 외출 시에는 해당 아이템만 사용해도 된다. ‘step2. 에어실크...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실크앤스파이스(김영우·10·가맹점사업(음식점,편의점)) 서초구 청계산로11길 32, b1호 (신원동) ▷쌤종합복지(최재연·1·부동산 컨설팅업)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0, 11층 1100-3호 (역삼동,쓰리엠타워) ▷썬웨이테크놀로지(홍성호·50·양자코드정품인증기술 판매업,도매업,무역업)...
여름 남자, 시원하게 '쿨비즈' 2016-06-14 15:24:38
차별화를 위해 시어서커를 울이나 실크와 혼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한편 가볍고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까끌까끌한 느낌의 트리아세테이트 소재와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도트 소재를 디지털 프린팅과 얀 프린팅 기법을 통해 천연 느낌을 살린 제품을 선보인 점도 특징이다. 같은 회사의 로가디스는...
[명품의 향기] 강렬한 그녀, 거친 바다를 닮았다 2016-03-21 07:01:54
재킷과 롱 실크 조젯 드레스 등은 클래식한 실루엣의 재해석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올해 하반기부터는 미국 할리우드의 유명 여배우 리브 타일러가 벨스타프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그는 올가을·겨울(f/w) 시즌 벨스타프의 크리에이티브 컨트리뷰터 역할도 맡아 최근 영국 런던...
[여행 브리프] 호주 주요 도시를 특가로 가세요 등 2016-01-25 07:00:00
자회사인 실크에어와 공동으로 운항하는 호주 지역 7개 노선을 3월14일까지 특가 판매한다. 대상 도시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다윈, 케언스 등이다. 일반석 요금은 87만3200원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177만28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97만4800원부터.○이벤트 응모하고 하와이...
[이슈+]올해 홈쇼핑 히트상품 키워드는?…'알뜰패션·포미족' 2015-12-14 11:25:16
중 5%가 남성고객으로 집계됐다.롯데홈쇼핑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7년 연속 롯데홈쇼핑 邰?贊?톱10에 이름을 올렸다. 7위에 오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1만세트가 팔리며 아이오페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오정민·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
달라진 가을 파운데이션, 테크놀러지로 승부하다 2015-11-16 10:00:00
`에어 슈 파운데이션`은 제품명부터 가벼운 텍스처를 나타내는 `에어`를 핵심 워딩으로 네이밍하며 컨셉을 명확히 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와 맥의 9월 신상 `누드 메이크 젤`과 `스튜디오 워터웨이트`는 쫀쫀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로션 타입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텍스처를 통해 `가벼워진 텍스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