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카누 한잔 어때요…집에서 즐기는 커피의 풍미 2020-11-11 15:14:16
기존 라떼 제품으로는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가 있다. 풍부한 커피 맛을 집에서2000년대 들어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의 인기가 높아졌다. 동서식품은 이런 소비자를 겨냥해...
'코로나 수수료' 등장한 뉴욕…커피 가격 어느 정도길래? [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0-10-22 12:56:48
잔을 시켜봤습니다. 아이스 카페 라떼 한 잔이 5.5달러였는데, 판매세와 코로나 수수료, 팁(18% 자동 부과)이 붙으니 7.63달러로 계산되더군요. 커피 한 잔 가격이 한화로 9000원에 육박하는 겁니다. 이 제도가 시행되자 뉴욕 소비자들과 종업원들 사이에서 반발 조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음식값을 더 내야 하는 소비자...
집콕엔 배달음식이 진리! 뭐 먹지? 2020-09-09 11:39:00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라떼와 즐기면 찰떡궁합. 많은 사람이 디저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밥 대신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수도 있다.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와플. 집에서 이런 달콤한 와플을 즐기고 싶다면 와플과 커피를 배달시켜 먹어보자. 집에서도 고기가...
"가을은 커피의 계절"…커피업계 '가을 대전' 2020-09-05 09:08:00
빙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내놓은 '얼려 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 제품을 가을 선물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다. 커피업계는 추석선물 세트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 ▲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 ▲ 이디야 앳 홈,...
전국 순회 팝업카페 문열면 '인증샷 성지' 2020-09-02 15:10:39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패키지엔 각각 도시의 낮, 해 질 녘, 노을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조 작가의 작품을 담은 아이스 텀블러, 아이스박스, 푸드 컨테이너, 핸디 블렌더&컵, 핸디 선풍기 등 총 6종의 굿즈가 포함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서식품은 2015년부터 부산, 전주 등...
'페트병 커피'의 시작은 고속도로 휴게소였다 2020-08-13 14:59:07
한국 시장에도 적용해 보기로 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정통 제조방식은 에스프레소 샷을 얼음컵에 붓는 방식다. 하지만 에스프레소 샷의 열기 때문에 얼음의 냉기가 빨리 사라진다는 단점이 있다. 그는 "우리도 아이스 커피를 생수처럼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언제든지 꺼내먹을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했다. 그렇게 나온...
달달초딩→칼칼아재 지나…대세는 '건강할매' 2020-07-29 13:25:10
쑥 인절미 활용…순두부 아이스크림도 29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여름 신메뉴로 ‘비비고 흑임자죽'을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복고 트렌드 확대로 젊은 세대가 흑임자, 쑥 등 할매 입맛에 열광하는 현상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죽을 활용해 시원하게 먹는 ‘아이스 디저트’ 레시피도...
여름철 명소로 떠오른 '카페형 편의점' 2020-07-23 15:02:51
17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며 하루종일 독서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름철 휴가지에서 꼭 가봐야 할 명당 편의점들이 있다. 경북 포항시의 CU 호미곶광장점에선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볼 수 있다. 야외 테이블과 파라솔이 있다. 광주 조선대 캠퍼스 안에 자리잡은 CU조선대장미원점은 8299㎡ 면적의...
목욕 끝나고 떼쓰게 한 '뚱바'…다음 '단지' 맛이 궁금해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07
만드는 `아이스바닐라라떼`가 화제가 되면서 정식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의 지난해 매출은 2천억 규모로 빙그레 전체 매출(8,783억원)의 20%가 넘습니다. 효자상품인 만큼 별도의 유튜브 채널이 개설되는 등 회사에서 대우도 남다릅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가 이색 마케팅을 만나니 세대도...
카페 직원의 '눈물'…멱살잡은 고객, 외려 사과 지시한 점장 2020-07-07 07:28:46
해당 글에서 "고객이 라떼 2잔을 주문해 사이즈와 따뜻한 음료인지를 확인했다"며 "고객은 맞다고 결제를 했으나 음료가 나오자 대뜸 따뜻한 것 1잔과 아이스 1잔을 시켰다며 화를 냈다"고 말했다. 해당 고객은 A씨가 '고객님이 따뜻한 거 두 잔 시키셨어요'라고 말하자 그때부터 A씨에게 '입에 담지 못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