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마는 외계인 넘어라"…배라, 신제품 출시 2024-05-22 17:17:15
6월 이달의 맛 공개 행사를 제품 개발 스토리와 제품 라인업, 광고 영상 등을 함께 공개하는 언텁(Un-Tub)쇼 형식으로 진행했다. 언텁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향은 물론,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베리하입라떼’는 테디뵈르하우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딸기 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음료로 상큼한 딸기 라떼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달콤한 맛을 더욱 부각시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10 17:27:49
주목받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과 같은 냉장, 냉동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는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더욱 널리 알려졌습니다. 빙그레의 큰 장점 중 하나...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홈메이드 찹쌀떡,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등을 더했다. 가격은 망고 빙수는 6만5천원, 클래식 빙수는 6만 원. 롯데호텔 서울·월드, 포켓몬 망고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호텔 1층 라운지에서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까지 포켓몬...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인기…롯데웰푸드 "예상치 두배 팔려" 2024-05-08 10:47:17
롯데웰푸드는 0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개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당초 320만개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빙과 제품이다....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제로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2024-05-08 09:30:38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판매량은 롯데웰푸드가 예상한 첫 거래물량(초도 물량)인 320만 개의 두 배가 넘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맛과 가격 모두 고객을 사로잡는 차별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생활 속 소비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알뜰 쇼핑을 돕는 가성비 먹거리를 꾸준히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CU는 2022년 여름 내놓은 400원짜리 하드 아이스크림 '400바' 망고맛·초코맛 2종이 인기를 끌자 지난해 1000콘을...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인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했다.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으로, 열량은 스틱당 15㎉다. ▲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인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50돌' 빙그레 삼총사, 해외서 돌풍 잇는다 2024-04-30 18:06:53
2003년 바나나맛 우유 자매품인 ‘딸기맛 우유’를 선보였다. 이후 새로운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를 잇달아 내놨다. 지난 3월엔 바나나맛 우유에 동갑내기 아이스크림인 ‘투게더’를 더한 ‘투게더맛 우유’를 출시했다. 투게더도 누적 판매량이 약 7억 개에 달하는 장수 제품이다.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