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에 라인 뺏길라"…신규 설치 건수, 또 카톡 넘었다 2024-05-30 15:21:04
올라간 영향으로 풀이된다. 30일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이달 셋째 주(20~26일) 라인 앱 설치 건수는 6만1640건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5만6771건을 기록한 카카오톡을 앞지른 것. 최근 들어 라인 앱 신규 설치 건수가 카카오톡을 앞서고 있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지...
'사필귀정'…"라인 써보자" 설치 건수, 카톡 '추월' 2024-05-30 07:19:05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5월 셋째 주(20∼26일) 라인 앱 신규 설치 건수는 6만1천640건으로 카카오톡(5만6천771건)보다 4천869건 많으면서 소셜네트워크의 메신저·전화·영상통화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라인 앱의 신규 설치 건수가 주간 집계에서 카카오톡을 앞서는 현상은 3주째 계속이다....
"라인 써보자" 신규 설치 급증…3주째 카톡 추월 2024-05-30 05:51:00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5월 셋째 주(20∼26일) 라인 앱 신규 설치 건수는 6만1천640건으로 카카오톡(5만6천771건)보다 4천869건 많으면서 소셜네트워크의 메신저·전화·영상통화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라인 앱의 신규 설치 건수가 주간 집계에서 카카오톡을 앞서는 현상은 3주째 이어지고 있다....
선곡 넘어 편곡까지…AI, 음원 판 흔든다 2024-05-29 18:06:16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스포티파이의 세계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3분기 기준 31.7%로 1위였다. 유튜브뮤직이 멜론을 제치고 업계 1위로 올라선 한국과 대조적이다. 앱 시장조사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뮤직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720만 명이었다. 멜론(697만 명), 지니뮤직(309만...
아이지에이웍스, 디파이너리에 토스애즈 연동 완료 2024-05-29 17:27:43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고객데이터플랫폼(CDP) 디파이너리에 토스애즈 연동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동으로 아이지에이웍스는 토스에서 발생한 모든 광고의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SaaS형 CDP 디파이너리는 단일 플랫폼으로 광고 성과분석(Attribution), 애널리틱스(Analytics),...
올거나이즈, ‘알리 RAG 리더보드’ 공개…달파, KT커머스와 협업 [Geeks' Briefing] 2024-05-29 15:50:49
있도록 돕는다. 아이지에이웍스 CDP 디파이너리, 토스애즈와 연동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고객데이터플랫폼(CDP) 디파이너리에 토스애즈 연동을 완료했다. 이번 연동으로 아이지에이웍스는 CDP 솔루션 디파이너리를 통해 토스에서 발생한 모든 광고에 대한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게시판] 아이지에이웍스, 토스 광고 분석 서비스 지원 2024-05-29 08:18:06
[게시판] 아이지에이웍스, 토스 광고 분석 서비스 지원 ▲ 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 고객데이터플랫폼(CDP) 디파이너리와 '토스애즈'의 연동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의 모든 광고에 대한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지원할 수...
배민 구독서비스 '배민클럽' 무료체험 시작…배달경쟁 '가열' 2024-05-28 10:00:08
멤버십 요기패스X 회원을 대상으로 1만5천원 이상을 주문하면 음식을 무료로 배달하고 있다. 역성장하던 음식배달 시장은 무료배달 시행으로 이용자가 다시 늘고 있다.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 추산에 따르면 배달앱 3사(배민·요기요·쿠팡이츠)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 수(MAU)는 3천409만명으로 작년 동기보다...
인기 IP 신작, 연타석 홈런…적자 내던 넷마블 '환골탈태' 2024-05-24 17:56:56
시장조사업체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13~19일 국내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중국산 게임 ‘라스트워’,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등을 뒤로 밀어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8일 출시 후 1주일 만에 매출 350억원을 거둔 것으로 집계됐다....
적자 늪 벗어난 넷마블의 무기…"꺼져가는 IP도 다시 봤다" 2024-05-24 15:20:53
신작 잇따라 성과 24일 앱 시장조사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13~19일 국내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중국산 게임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라스트워’,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등을 뒤로 밀어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지난 8일...